알약 광고제거하는 방법

IT|2017. 10. 10. 06:00

컴퓨터에서 바이러스를 검사할 때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을 합니다. 백신 프로그램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그 중에 알약은 실시간 검사 뿐만 아니라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 컴퓨터 최적화, 스마트폰에서도 알약을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알약 실시간 업데이트를 하게 되면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광고창을 닫아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이를 설정을 통해 광고가 나타나지 않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을 하는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스마트폰에서도 알약을 사용을 할 수 있기에 보다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알약 광고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알약 광고제거


알약 광고제거하는 방법

프로그램 알약


알약 광고제거하기 위해 알약을 실행을 합니다. 하단에 시계 왼쪽에 알약 아이콘을 클릭을 하거나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실행을 합니다. 시작 - 프로그램에서도 실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없으면 시작 - 프로그램에 알약을 바로가기 아이콘으로 만들면 됩니다.


환경설정


알약에서 상단메뉴에 환경설정을 클릭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빠른검사, 정밀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빠른검사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PC최적화는 임시파일, 불필요한 파일들을 삭제 등을 합니다. 이외에도 보안통계, 플러스보안 기능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적게는 한 달에 한 번, 2주일에 한 번 정도는 바이러스 검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심한 바이러스는 포맷을 하여야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을 방지를 하기 위해 바이러스 검사는 필수가 될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 기타알림설정


환경설정에 카테고리에 기타 설정 - 기타를 클릭을 하면 실행설정, 알림설정, 홈페이지 관리, 전원 절약, 환경설정 관리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광고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알림설정에 보안 안내 메시지 보기, 인터넷 연결 알림 메시지 보기, 알약 알리미 보기 항목을 전부 체크 해제를 합니다.

업데이트업데이트 실패 안내


환경설정에 왼쪽 카테고리에 작업 설정 - 업데이트 설정을 클릭을 합니다. 업데이트에서 알림 설정에 업데이트 완료 메시지 보기, 업데이트 실패 알림 메시지 보기 항목을 전부 체크 해제를 합니다. 업데이트 실패 안내에 업데이트 실해 알림을 사용하지 않으면 알약 업데이트의 정상 동작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의도록으로 네트워크를 연결하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업데이트 실패 알림을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그래도 알림을 다시 보지 않으시겠습니까?에서 예를 클릭을 합니다.


업데이트자동 업데이트


알림 설정에 업데이트 완료 메시지 보기, 업데이트 실패 알림 메시지 보기 항목을 전부 체크를 하였으면 적용을 클릭을 한 후에 확인을 클릭을 하면 해당 설정이 정상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이 외에도 환경설정에서 검사, PC 최적화, 작업 설정, 기타 설정, 서비스에 대한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알약 광고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광고제거를 통해 좀 더 편리하게 컴퓨터를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 동안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 완료 후에 나타나는 팝업창으로 인해 번거롭게 팝업창을 종료를 하였지만 이제는 더 이상 팝업창을 종료를 할 필요성이 없어졌습니다. 알약 실시간 업데이트 광고 나타나지 않는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