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마술 및 송년회장기자랑 공연을 기대할 수 있는 연말 이벤트

리뷰|2017. 11. 23. 21:33

이제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벌써 부터 기다려집니다. 한 해 동안 마무리를 하는 시간을 가질 수도 있고 무엇보다 여태동안 만나질 못했던 지인과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연말 모임도 좋지만 송년회 마술공연 연말 이벤트를 가보시는 건 어때요?


미리내마술극단에서 송년회 공연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마술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극단에서 직접 배우실 수도 있습니다. 차별화된 공연으로 알차고 새롭게 송년회를 준비를 할 수 있는 마술강의 패키지가 있습니다. 마술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상상 속의 꿈으로만 두지 말고 현실로 이룰 수 있는 마술이라면 좋은 기회가 되실 수도 있습니다. 송년회마술 및 송년회장기자랑 공연을 기대할 수 있는 연말 이벤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수원 송년회


송년회마술 및 송년회장기자랑 공연을 기대할 수 있는 연말 이벤트

미리내마술학원

마술이벤트

통근할인

미리내마술학원 마술


송년회마술 및 송년회장기자랑을 준비할 수 있는 미리내마술학원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한 공연장을 보유한 학원입니다. 마술에 관련하여 체계적이고 친절하고, 새로운 느낌이 나는 듯한 깨끗한 학원입니다. 만화영화나 영화에서만 보던 마술사를 실제로 되어볼 수 있다면? 정말 꿈일까요?


마술을 차근 차근 배우기 시작을 한다면 만화영화나 영화에서 보던 마술사는 현실로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송년회준비

송년회

회사송년회

송년회장기자랑


미리내마술학원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가지 연말 이벤트가 있습니다. 송년회 마술패키지(도구+의상+음악) 지원이 됩니다. 송년회 마술 특별수강(4회 & 1일 레슨) 오픈합니다. 송년회 준비강의 1 대 1 개인레슨 / 1일 속성과정 / 주 1회 총 4회 과정입니다. 배우고 연습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공연은 은하수홀에서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예비연습을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송년회마술

송년회 공연

상장


좋은 시설로 이루어져있는 마술학원에서 오랜 기간 동안의 축적이 되어온 마술 강의 노하우로 쉽고 재미있게 마술공연을 배워보실 수 있습니다. 호기심 많은 아이라면 다양한 마술을 배우고 싶을 거에요. 기초 부터 차근 차근 쌓아나간다면 마술 실력자가 될 거에요.


중고등학생, 어른들도 배울 수 있는 마술이니 처음 부터 부담을 갖지 않는 것도 좋아요. 마술의 종류는 정말 다양합니다.


마술토끼

애완동물

매직


TV 채널에 마술 프로그램을 보신 적이 있을 거에요. 동물에 관련된 장면이 나오는데 책상에 검은 천으로 가린 후에 펼치면 귀여운 토끼가 나오는 장면을 보셨을 거에요. 앵무새도 있고, 마술에 깜짝 이벤트로 초대받을 수 있는 귀여운 동물들도 있습니다. 어린이 방송 프로그램에도 식목일에 요술 모자에서 다람쥐 친구가 나온 적도 있습니다.


카드마술

마술공연

마술 시현


미리내마술학원에 마술을 배우기 위해 수강신청을 하는 방법은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한 후에 직접 방문을 하셔서 스케줄 및 송년회 마술 관련 상담 후에 수업이 가능합니다. 연말이라 미리 멋진 송년회 마술 이벤트를 준비를 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송년회에 장기자랑으로 무엇을 할 지에 대해 고심을 하신다면 송년회 마술 강의는 안성맞춤 강의 패키지가 될 수 있습니다.


연말 이벤트

지도


연말 이벤트를 미리 준비해보신는 건 어때요? 미리내마술학원 연말 이벤트 혜택이 무려 3가지가 있습니다. 송년회 마술 패키지, 송년회 마술 특별수강, 수강상담 예약 시에 30분 무료 수강 혜택이 있습니다. 문의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송년회마술 및 송년회장기자랑 공연을 기대할 수 있는 연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연말이 기다려지나요? 특별하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767-8 2층 미리내마술학원 

        (팔달로 3가 92 2층 미리내마술학원)

전화 : 031-241-1238, 031-241-1239

홈페이지 : www.,mirinemagic.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