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정보|2017. 10. 9. 22:30

힐링의 여유를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커피숍에서 선호하는 커피를 즐기기도 합니다. 빽다방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커피 브랜드입니다. 지역 마다 지점 마다 빽다방 영업시간이 다를 수가 있습니다. 이를 미리 알고 간다면 커피를 여유롭게 마실 수 있을 거에요. 커피 메뉴도 다양하니 처음 가보더라도 마음에 드는 커피가 분명히 있을 거에요. 커피도 좋지만 브랜드를 알아간다는 것도 새로운 정보를 습득을 하는 것이네요.



전국적으로 많은 지점이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대한 지점을 검색을 할 수도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이 될 수 있습니다. 빽다방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빽다방 영업시간


빽다방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빽다방 홈페이지


빽다방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빽다방으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 목록에서 매장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메뉴, 창업안내, 소식, 소개 정보를 확인을 할 수도 있습니다. 빽다방은 외식경영전문가 백종원의 커피전문점입니다. 싸고, 크고, 맛있는 것이 해당 브랜드의 특징입니다.


매장찾기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매장찾기 PAIK'S COFFEE STORE에서 신규 오픈 매장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해당 지점을 직접 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지점을 검색을 할려면 지역검색에 지역 선택, 시/군 선택을 하거나 이름 검색을 통해 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대한 영업시간을 알아볼기 위해 예를 들어 지역검색에 지역 선택을 대구광역시, 시/군 선택을 달서구로 선택을 하여 검색을 합니다.


대구광역시 매장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위치한 빽다방 지점에 대한 목록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대한 원하는 매장에 대한 영업시간, 주소, 전화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를 클릭을 하면 영업시간, 주소, 전화 외에도 다양한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구감삼역점에 대한 자세히 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원하는 지점을 클릭을 하여도 됩니다. 영업시간은 지점 마다 다릅니다. 09:00~22:00, 10:00~22:00, 09:30~22:30 등 지역 및 지점 마다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구감삼역점


대구감삼역점에 대한 영업시간, 주소, 전화, 위치, 휴일, 좌석, 주차 정보, 해당 지점에 대한 사진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빽다방은 교통편이 편리한 곳에 위치한 곳이 있기도 합니다. 찾아오기도 수월하고, 다음에 또 찾아올 기회도 많을 거에요. 사람마다 다를 수도 있지만 한 번 커피숍에 가면 다음에 같은 커피숍에 오기 마련입니다.


빽다방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해당 지점을 검색을 통해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 때 영업시간을 미리 알고 간다면 좋습니다. 마감시간은 평균적으로 22:00, 22:30입니다. 빽다방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