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앤루니스 쿠폰 및 반디앤루니스 신규회원 혜택

핫딜|2018. 1. 10. 21:21

1년에 책을 몇 권을 읽으시나요? 책을 좋아하신다면 한 달에 10 ~ 30권 정도 읽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매 년 마다 새로운 목표를 계획을 합니다. 공통적으로 책읽기가 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적어도 한 권이라도 읽는다면 다음 달에는 2권을 읽을 수 있는 목표를 세워보는 것도 좋아요.



책의 장르도 정말로 다양합니다. 전공 마다 책도 다양하니 베스트셀러나 인기도서, 신규도서를 읽어보는 것도 권장을 합니다. IT전공자라면 프로그래밍에 관련된 책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책이 두껍기도 하고, 수준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아이를 위한 재미있는 동화책들도 있으니 반디앤루니스에서 찾아보시는 건 어때요? 다양한 혜택과 쿠폰을 다운받아서 저렴하게 원하는 책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책 구매 시에 적립금도 쌓이니 적립금을 모아서 다음 번에 구매를 할 때 적립금을 이용을 하면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반디앤루니스 쿠폰 및 반디앤루니스 신규회원 혜택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반디앤루니스 쿠폰


반디앤루니스에는 다양한 종류의 쿠폰이 있습니다. 도서 / eBook 할인쿠폰에는 eBook 10% 할인쿠폰이 있습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100,0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eBook 전용 전자기기도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eBook으로 책을 읽는 것을 선호를 하시다면 eBook 10% 할인쿠폰으로 알뜰구매하세요~!!



음반 / DVD 할인쿠폰은 음반 3만원 이상 3,000원 할인쿠폰 ~ 음반 10만원 이상 10,000원 할인 쿠폰이 있습니다. DVD 3만원 이상 3,000원 할인쿠폰 ~ DVD 10만원 이상 10,000원 할인쿠폰이 있습니다. 쿠폰을 다운 받아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반디앤루니스에는 DVD, 음반도 쿠폰을 통해 알뜰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돌 팬 및 음악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GIFt 할인쿠폰은 GIFT 금액대별 할인 3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 ~ GIFT 금액대별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시 9천원할인이 있습니다. 사용을 하는 방법은 다운받아 사용을 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반디앤루니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 로그인을 한 후에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아직 회원이 아니라면 신규회원 가입을 통해 신규 혜택을 받아보는 것도 좋아요.



반디앤루니스 신규회원 혜택



반디앤루니스 신규회원 혜택은 무려 3가지입니다. 신규회원 적립금 1,000원 + 반딧불 1,000개, 생일축하 15% 할인쿠폰 지급, 최대 13% 할인쿠폰 + 3% 추가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멤버십등급은 구매 실적에 관계없이 6개월간 유지됩니다.



좋아하는 책을 찾아보셨나요? 쿠폰 및 멤버십 혜택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를 해보는 건 어때요? 좋아하는 분에게 책선물을 하는 것도 좋아요. 책선물을 받으면 감동할 거에요~!!! 반디앤루니스 쿠폰 및 반디앤루니스 신규회원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책을 알뜰구매를 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