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휴무일 안내 정보

정보|2017. 9. 22. 12:00

매 주 또는 달 마다 할인마트에서 쇼핑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할인행사 코너가 있어 해당 매장을 들려서 눈여겨 보기도 합니다. 특히나 주부분들이라면 빠질 수 없는 코너가 될 수 있습니다. 점포가 문닫는 날인 휴무일이 있습니다. 이를 미리 파악을 해서 가는 것도 좋습니다.



휴무일을 알아놓는 것도 언제 갈 지에 대한 계획을 세울 수도 있습니다. 쇼핑 하러 가기 전에 꼭 필요한 제품을 구매를 하는 것이 낭비를 최소화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휴무일 안내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롯데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휴무일 안내 정보

9월 휴무점포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9월 휴무점포 안내에 휴점일을 미리 확인 하시고 쇼핑하세요. 휴무점포는 지자체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점포를 주소 또는 지점명을 통해 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지역선택에서도 해당 지역에 대해 검색할 수 있습니다. 지역은 서울, 인천, 경기, 강원, 경남, 충남, 대전, 충북, 경북, 대구, 전북, 광주, 전남, 울산, 부산, 제주가 있습니다.



서울 롯데마트


서울에 위치한 롯데마트 휴무일을 검색을 하면 강변점, 구로점, 김포공항점, 삼양점, 서울역점, 송파점, 잠실점, 서초점, 중계점, 청량리점, 월드타워점, 행당역점, 은평점, 양평점에 대한 점포, 휴무일, 영업시간, 주소, 대표번호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도 매장 지점 마다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부산 롯데마트


부산에 위치한 롯데마트 휴무일은 금정점, 동래점, 사상점, 사하점, 부산점, 화명점, 광복점, 동부산점에 대한 점포, 휴무일, 영업시간, 주소, 대표번호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장 지점 마다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매장 위치를 미리 알아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경기 롯데마트


경기에 위치한 롯데마트 휴무일은 고양점, 구리점, 권선점, 김포점, 덕소점, 동두천점, 마석점, 서현점, 수지점, 시화점, 시흥점, 안산점, 안성점, 양주점, 화정점, 오산점, 의왕점, 의정부점, 장암점, 김포한강점, 주엽점, 천천점, 평택점, 영통점, 상록점, 마장휴게소점, 판교점, 선부점, 신갈점, 수원점, 광교점, 시흥배곧점, 이천점에 대한 점포, 휴무일, 영업시간, 주소, 전화번호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장 지점 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경기지역이 롯데마트가 가장 많습니다.


대구 롯데마트


대구에 위치한 롯데마트 휴무일은 대구율하점, 칠성점에 대한 점포, 휴무일, 영업시간, 주소, 대표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구점은 2 곳이 있습니다. 롯데마트 휴무일 안내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람마다 쇼핑을 하는 할인마트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롯데마트를 찾으신다면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으니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