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대외활동 및 스펙쌓기 좋은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 올크레딧 신용등급무료조회

핫딜|2018. 3. 13. 00:00

대학생이라면 정말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매일 노력을 하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버킷리스트라면 대외활동을 하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짬짬히 시간을 내어 대외활동에 시간을 내기도 하는 학생들도 있는데 이 번에 올크레딧에서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 3기 모집을 합니다. 스펙쌓기에도 좋습니다.



대학생 대외활동 및 스펙쌓기 좋은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 올크레딧 신용등급 무료조회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올크레딧



대학생 대외활동 및 스펙쌓기 좋은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 올크레딧 신용등급무료조회

신용 서포터즈

대학생 스펙쌓기


전국 대학생 누구나(휴학생 포함)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모집기간은 2018년 3월 7일 ~ 2018년 3월 31일까지입니다. 신용관리 체험 및 홍보를 하는 활동입니다. 개인 및 팀 미션으로 진행이 되니 많은 참여하세요~!! 수료증 및 활동비 지급, 우수자 장학금 및 금융권 인턴십 기회도 제공이 됩니다. 신용교육 및 KCB 선배들의 멘토링도 있습니다.



신용칼럼

신용등급 무료조회


대학생이라면 신용등급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이 번 기회에 서포터즈를 통해 차근 차근 알아가는 것도 신용에 관련된 지식을 쌓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혜택도 달라질 수도 있으니 이를 참고하세요~!


할부금융


신용에 관련된 용어도 다양합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하여야 될 부분들이 많습니다. 대출, 카드발급, 통신, 할부금융, 부동산 거래, 결혼, 취업, 일반상거래 등 신용에 관련된 항목 들입니다.


전문가칼럼

열린QA


올크레딧에서 신용에 대한 지식을 찾아볼 수도 있고 다른 분이 올린 글을 통해 어느 정도의 신용등급이 무엇인지에 대해 감을 잡게 될 거에요. 대학교 졸업을 하면 사회초년생이니 미리 알아가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이 번에 대학생 신용 서포터즈 3기 꼭 참여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