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

정보|2017. 11. 3. 06:00

상품권으로 쇼핑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나요? 현금이나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가 아닌 상품권으로 쇼핑을 할 수 있다는 것에 아이러니 할 거에요. 온라인 도서 쇼핑몰은 문화상품권으로도 원하는 도서를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한 곳도 있지만 오프라인에서도 충분히 사용을 할 수 있는 금강제화 상품권이 있습니다. 상품권의 사용처는 종류 마다 다를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선물용으로도 상품권은 좋은 선물이 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상품권을 사용을 할 수 있는 사용처에 대한 정보를 안다면 알뜰하게 소비생활을 할 수도 있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

인터넷 검색 포털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를 알기 위해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금강제화로 검색을 합니다. 검색결과에 사이트 목록에 금강제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금강제화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핸드백, 헤리티지 리갈 등 구두, 골프웨어, 아동화 등 캐주얼의류 판매를 합니다.



상품권 구매관련 된 정보나 사용처를 알아볼려면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금강제화


금강제화 홈페이지 상단에 홈페이지를 클릭을 합니다. 회원이라면 아울렛 제품을 온라인에서 쇼핑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눈여겨 볼 만한 상품들이 많으실 거에요. 이럴 때 지름신이 강림을 할 수도 있습니다. "어머나! 저건 꼭 사야해"라는 멘트가 생각이 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선호하고 꼭 필요한 것을 찾아보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금강제화 홈페이지


홈페이지 중앙에 GIFT CERTIFICATE - 금강상품권을 클릭을 합니다. 이외에 BRAND, STYLE, PR&EVENT, COMPANY, NEW PARTNERS, E-SHOPPING 등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SNS인 페이스북을 한다면 페이지 추가를 통해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상품권 소개


금강제화 상품권의 종류는 5만원권, 10만원권, 15만원권, 2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이 있습니다. 총 6가지입니다. 상품권 사용처는 상품권사용가능매장안내 바로가기를 클릭을 합니다. 전체 브랜드 안내 바로가기는 사용할 수 있는 전체 브랜드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매장을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전국 매장 조회


매장조회에 지역, 형태, 브랜드/품목, 검색어로 찾기를 통해 원하는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품목은 KUMKANG, RENOMA, BRUNOMAGLI, HANDBAG, BIG N SMALL, HERITAGE KUMKANG, BUFFALO, GOLF, 수선실, LANDROVER, CLARKS, LANDMASTER, OUTDOOR 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역을 서울, 형태는 백화점으로 검색을 한다면 해당 지역에 대한 매장 정보인 지역/형태, 매장명, 주소/전화번호, 브랜드/품목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지도를 통해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는지에 대한 여부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상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을 알아보시거나 사용을 할 수 있는 매장 및 브랜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