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재고확인 인터넷에 간단하게 확인 방법

정보|2017. 9. 28. 06:00

한 해에 책을 몇 권 정도 읽으시나요? 보통 1년에 5 ~ 10권일 수도 있고, 20권, 30권 정도가 될 수도 있습니다. 명확한 목표를 가지신 분이라면 100권의 목표를 진행하고 계시는 분도 있습니다. 책은 마음의 양식이라고 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독서를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많이 알려진 서점이 교보문고입니다.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책을 구매할 수도 있지만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미리 교보문고 재고확인을 하고 간다면 직접 매장에서 찾는 것 보다는 시간을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인터넷에 간단하게 확인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교보문고 재고확인 인터넷에 간단하게 확인 방법

인터넷교보문고


교보문고 재고확인을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교보문고로 검색을 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통합검색에 원하는 도서명을 입력을 합니다. 도서명은 책의 제목입니다. 교보문고는 다양한 장르의 책을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온라인 교보문고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책 정보 및 베스트셀러 책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책을 검색을 하여도 됩니다.



교보문고 라즈베리파이


내가하는 사물인터넷 프로그래밍. 1:라즈베리파이 파이썬 편을 통합검색을 통해 검색을 하고 재고확인을 위해 클릭을 합니다. 다른 책들도 통합검색을 통해 해당 책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책 이름, 저자, 관련이벤트, 중고상품, 회원평점, 가격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물인터넷


내가 하는 사물인터넷 프로그래밍. 1:라즈베리파이 파이썬 편에 대한 영업점 재고ㆍ위치를 확인을 하기 위해 왼쪽에 영업점 재고 ㆍ위치를 클릭을 합니다. 전국에 있는 교보문고 매장들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경기도,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제주도지역까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 위치


전국에 39개의 교보문고 매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지역이 매장이 많은 편입니다. 광화문, 강남, 잠실, 목동, 영등포, 부천, 인천, 대구, 부산, 창원, 천안, 서울대, 숙명여대, 전북대, 가천대, 이화여대, 성균관대, 디큐브, 수유, 판교, 전주, 동대문, 울산, 송도, 해운대, 일산, 대전, 광교, 반월당, 센텀시티, 은평, 칠곡, 포항공대점, 세종, 청량리, 합정, 가든파이브, 평촌, 경성대ㆍ부경대 점이 있습니다. 이 중에 대구에 있는 지점의 재고를 확인을 하기 위해 대구를 클릭을 하였습니다. 원하는 지역을 클릭을 합니다.


재고확인


대구지점에 있는 내가 하는 사물인터넷 프로그래밍. 1:라즈베리파이 파이썬 편에 대한 도서 정보, 재고 여부 및 서가번호, 도서 위치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재고는 실시간으로 변경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인터넷에 간단하게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 서점에서 해당 책에 대한 재고확인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