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하남고기집 한우 및 한돈으로 힐링할 수 있는 하남목장

리뷰|2017. 12. 8. 00:22

고기 굽는거나 먹는 거 좋아하세요? 한우와 한돈으로 유명한 광주 대표 맛집이 있습니다. 광주맛집을 모르면 이제는 맛집투어를 해보는 건 어때요? 많은 분들이 휴일날 또는 휴가 때 여행을 하기도 합니다. 여행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맛집투어를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우리나라 지도에 있는 맛집탐방을 하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거에요. 전라도여행이라면 이 번 겨울에 내일로 여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전라도 광주여행을 하고 난 후에 배가 고플 때 하남목장에서 맛있게 원하는 고기를 먹는 것도 좋은 기억에 남을 거에요.


우리나라 남녀노소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광주하남고기집 한우 및 한돈으로 힐링할 수 있는 하남목장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광주하남고기집


광주하남고기집 한우 및 한돈으로 힐링할 수 있는 하남목장

힐링

랜드마크

대표맛집


보통 맛집이라 하면 좋은 인테리어와 빠질 수 없는 특별한 메뉴들도 있습니다. 광주하남고기집은 고기가 주 메뉴가 될 수 있습니다. 한우와 한돈의 종류가 다양하며 원하는 고기를 주문을 하여 구워 드실 수 있습니다.


고기맛집에도 안성맞춤이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고기를 구울 때 제대로 익혀야 한다는 점입니다.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전용 주차장

자동차

고기


타 지역이나 자동차로 운전을 해서 오시는 분이라면 근처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공간도 정말 넉넉해서 자동차를 주차를 하기에 좋습니다. 벌써부터 구운 고기가 기다려지나요? 배가 고프다면 머릿 속에 고기 부터 떠올리게 됩니다. 최대한 맛있는 음식으로 떠올리게 된답니다.



광주하남고기집 하남목장에서 직접 고기를 따로 판매를 하기도 합니다. 요리가 취미이거나 잘한다면 고기요리를 도전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맛있는 고기

한우

한돈


광주하남고기집 하남목장의 메뉴는 한우는 생고기, 갈비살, 꽃등심, 안창살, 살치살, 꽃살, 업진살, 한우모듬, 차돌박이가 있습니다. 한돈은 삼겹살, 목살이 있습니다. 기타는 우족, 사골, 엄치, 꼬리, 국거리, 양지, 전감, 장조림, 불고기가 있습니다.


식사류는 육회한접시, 샤브한우버섯불고기, 돼지고추장갈비찜, 한우꼬족탕, 생비, 익비, 한우사골곰탕, 돌판비빔밥, 한우육개장, 메밀물냉면, 메밀비빔냉면이 있습니다. 후식류는 후식냉면, 사골떡국, 누룽지, 공기밥이 있고, 다양한 주류가 있습니다.


놀이방

유아

테이블


하남목장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각종 모임과 회식 장소로도 추천을 할 수 있는 맛집입니다. 많은 인원을 최대 200명을 동시에 수용을 할 수 있는 넓은 공간으로 많은 테이블 수와 2층에도 자리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있습니다.


고기

육개장

떡국


심지어 수많은 블로거까지 추천을 하는 맛집입니다. 맛있는 음식점을 찾기란 정말로 망설여지기도 합니다. 사람들 마다 맛있는 음식이 나오게 되면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습니다. 기록으로 남기기도 하고, 그 동안 못다한 담소를 나누며 맛있게 음식을 드시기도 합니다.


광주하남고기집 한우 및 한돈으로 힐링할 수 있는 하남목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라도 맛집 탐방 코스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 216번길 38-6

홈페이지 : http://www.7999.co.kr/

예약번호 : 1833-79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