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하남고기집 하남목장의 잊을 수 없는 최고의 암돼지 전문 맛집

리뷰|2017. 12. 22. 22:13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고기를 누구나 좋아합니다. 특히나 한우, 암돼지라면 남녀노소 나이에 구애 받지 않고 좋아할 수 있는 고기류입니다. 고기와 관련된 맛집을 찾으시나요? 전국의 맛집의 종류는 정말 다양합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국내산인지 국외산인지 확인을 해보게 됩니다. 국내산이면 신뢰가 갈 수 있는 고기류이므로 구운 고기의 맛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맛집탐방이나 여행을 좋아한다면 빠질 수 없는 우리나라 여행지는 전라도에 많습니다.


전라도의 대표적인 여행도시는 순천, 광주, 전주, 군산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 고기맛집으로 알려진 광주에 하남목장이 있습니다. 광주하남고기집 하남목장의 잊을 수 없는 최고의 암돼지 전문 맛집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광주하남고기집 하남목장의 잊을 수 없는 최고의 암돼지 전문 맛집


광주하남고기집 하남목장은 국내산 암돼지와 한우암소를 전문적으로 하는 음식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곳의 찾는 이유도 고기의 매력에 빠져버렸기 때문일까요? 아무래도 심플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 및 많은 테이블 수가 있습니다.



심지어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들 사이에도 소문이 날 정도이니 광주의 랜드마크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맛집에 음식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이 주차공간입니다. 대중교통을 통해 하남목장에 찾아오시는 분들도 있지만 자동차로 운전을 하여 찾아오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좁다면 불편을 겪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하지만 하남목장의 주차장은 넉넉한 주차공간이 있어 멀리서 오셨더라도 주차를 할 수 있기에 큰 부담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주차를 할 때에 안전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정육코너에서 고기를 따로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고기매니아라면 정육코너를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광주하남고기집 하남목장의 메뉴는 다양합니다. 한우는 생고기, 갈비살, 꽃등심, 안창살, 살치살, 꽃살, 업진살, 한우모듬, 차돌박이가 있습니다. 한돈은 삼겹살, 목살이 있습니다.


기타는 우족, 양지, 사골, 전감, 엄치, 장조림, 꼬리, 불고기, 국거리가 있습니다. 식사류는 육회한접시, 한우사골곰탕, 샤브한우버섯불고기, 돌판비빔밥, 돼지고추장갈비찜, 한우육계장, 한우꼬족탕, 메밀물냉면, 생비, 메밀비빔냉면, 의비가 있습니다. 후식류는 후식냉면, 사골떡국, 누룽지, 공기밥이 있습니다. 주류는 음료수 외에 다양한 주류가 있습니다.



광주하남고기집 하남목장은 단체회식 및 모임에도 최적화된 맛집입니다. 게다가 놀이방도 있어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무려 200명을 동시에 수용이 가능하고 넓은 음식점이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하남목장에서 고기를 드셔보실래요? 잊을 수 없는 최고의 고기가 되어줄 거에요.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욕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맛집을 좋아하신다면 맛집지도를 만들어서 체크를 하게 됩니다. 광주하남고기집 하남목장의 잊을 수 없는 최고의 암돼지 전문 맛집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광주여행 및 맛집탐방을 하신다면 추천을 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전라도 맛집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 216번길 38-6

홈페이지 : http://www.7999.co.kr/

예약번호 : 1833-79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