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스타필드와 고양시맛집 근교에 있는 플랜테이션

리뷰|2017. 8. 30. 20:35

경기도 고양시에 여행코스들이 다양합니다. 자연을 컨셉으로 여행을 원하신다면 고양시 근교에 위치한 플랜테이션이 있습니다. 플랜테이션은 자연과 함께 현대인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문화, 요리, 재미를 더한 고품격 복합 휴식 공간입니다.


플랜테이션 만의 다양한 장소와 야경 또한 아름답습니다. 플랜테이션은 은평뉴타운과 삼송에서는 주말 및 평일에도 좋은 기억을 만들 수 있는 가족들과 외식, 단체행사를 하기 좋은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양스타필드와 고양시맛집 근교에 있는 플랜테이션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고양스타필드


고양스타필드와 고양시맛집 근교에 있는 플랜테이션

플랜테이션

이정표

울타리

이용안내

레스토랑

입구 정문


고양스타필드와 고양시맛집 근교에 있는 플랜테이션 정문 주변에는 울타리가 쳐져있습니다. 입장을 하게 되면 다이에나 메모리얼 가든, 송강분수, 산림욕 오솔길, 라벤다 팜, 자작나무의 길, 메타세퀘이어, 장미원, 왕벚나무 숲, 수련지와 분수, 조각공원, 상수리 BBQ, 자운제 Pizza & Pasta, 숲속의 브런치, 가드닝센터, 가스트로 갈비, 가스트로 테라스, 글램핑 샤워장, 글램핑 오피스, 야외 화장실, 글램핑, 카바나, 피크닉 Area, 잔디운동장, 수영장, 소운동장, 주차장, 자전거 도로, 공릉천에 가실 수 있습니다. Information 표지판에 카메라 마크가 있는 장소는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입니다.


이정표1

레스토랑 메뉴

이정표 2


플랜테이션 안에서 다른 장소로 갈 수 있는 이정표도 있습니다. 이 중에 산책로, 수련지, 대운동장, 호초 & 로즈가드 꽃, 송강폭포, 나무숲전경, 키즈가든, 행사 물총놀이, 앙상블 연주 연습, 마지막으로 자랑을 할 수 있는 야경에 대해 차근 차근 알아보도록 해요. 야경 또한 자연을 벗삼아 아름다우며 힐링을 할 수 있는 밤을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산책로

나무 데코

분수대

연못

놀이터

연못 식물


산책로에는 자연을 구경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식물이 있습니다. 연못 또한 바라보기에 시원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지인, 친구, 가족과 함께 왔다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좋은 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에는 분수에서 물이 나오므로 더위를 식힐 수 있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터도 있으니 아이와 함께 온다면 좋은 추억을 만드실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연못

개구리밥

연꽃

개구리

이슬


수련지에는 아름다운 연못 등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연못 주위에 보면 개구리밥도 있고, 다양한 수중식물도 많습니다. 아이들이 학습체험을 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호기심 많은 아이라면 비오는 날에 개구리도 구경을 할 수도 있고, 달팽이는 물론입니다. 연못에도 귀여운 물고기가 살고 있습니다.



대운동장 휴식

축구

배구

대운동장 전경

해바라기

캠핑장

대운동장 놀이터


대운동장에는 축구, 배구, 농구 등 스포츠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수도 있습니다. 주위에는 캠핑장, 놀이터, 꽃밭도 있습니다. 아이라면 꽃밭, 놀이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연인분이 오셨다면 캠핑장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예쁜 꽃

나팔꽃

다양한 꽃

꽃길


플랜테이션을 돌아보면서 중간 중간에 호초, 로조가드꽃 등 아름다운 종류의 꽃들을 만나실 수도 있습니다. 처음 보는 꽃일 수도 있지만 이 꽃들로 인하여 다음에 또 오고 싶어질 거에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꽃 알레르기로 인해 이 쪽길로 가지 않는 분도 계실 겁니다. 선호하는 취향이 다르기에 혼자 오셨다면 하루를 날을 잡고 다 돌아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분수대

나무숲


플랜테이션 만의 꿈꿀 수 있는 자연의 송강폭포와 힐링을 할 수 있는 나무숲전경을 보면 여태동안 쌓여왔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릴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송강폭포에서 나 만의 사진을 남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나무숲전경은 뜨거운 태양을 피할 수 있는 그늘막이 되어줍니다. 더운 여름 날에 나무숲전경에서 시간을 보내는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즐거울 거에요.


인형

알록달록 기구

키즈가든


키즈가든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터와 비슷한 장소입니다. 아기자기한 바람개비, 그네 등이 있지만 뛰어노는 걸 좋아하는 아이라면 잔디에서 마음 껏 뛰어놀 거에요. 한 창 성장을 하는 아이라 호기심도 많을 거고, 다양한 경험도 할 수 있으니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행사

물총놀이

악보

고양시맛집

일산맛집

일산가볼만한곳


물총놀이 행사도 있습니다. 물총놀이라면 가족과 함께 아이가 신나게 즐길 수도 있고, 좋은 시간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예술을 뿜낼 수 있는 단체로 앙상블 연주 연습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굉장히 아름다운 음으로 더 머물고 싶어지기도 하고, 꾸준한 연습을 한다면 공연을 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레스토랑 분위기와 유사한 식당도 있습니다. 배고프다면 맛있는 음식이 최고입니다.


자운제 갤러리

갤러리 작품

꼬마 아이 피아노 연주

종이 비행기


자운제 갤러리는 길목 길목 아름다운 조형물이 있고, 운치있는 분위기가 있는 문화공간입니다. 플랜테이션 자운제 갤러리 옆에 있는 코스모스 밭 사이에 거인이 서 있는 듯한 발 두점이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이 작품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거인 두 명이 걷고 있는 듯한 느낌이 납니다. 꼬마 여자 아이가 연습을 해왔던 피아노를 치기도 합니다. 자운제 갤러리의 피아노는 누구나 칠 수 있기에 멋진 분위기를 만들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자운제 갤러리를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매력이라면 애프터눈티입니다. 전시장에서 레스토랑이나 카페에 가기에 번거로울 수도 있습니다. 감상의 흐름이 끊길 수도 있는데 차라리 자운제 갤러리 근처에 있는 애프터눈티를 즐기면서 아름다운 전시작품을 감상을 하는 것도 힐링이 되실 거에요. 작품의 한 점 한 점 마다 좋은 의미가 담겨있을 거에요.


고양스타필드

은평뉴타운

고양시 여행코스

고양여행

고양시 가든

눈부신 야경


고양스타필드와 고양시맛집 근교에 있는 플랜테이션 야경도 잊지 못한 그 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도시의 야경도 좋지만 자연을 벗 삼아 밤에 산책을 하는 것도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카페도 있으니 음료나 커피 한 잔 쯤은 허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은 사진을 남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진을 찍으시길 바래요. 행복하고 즐거운 힐링 고양시 여행 되시길 바래요.



주소 :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493번안길 103-20

홈페이지 : http://www.theplantatio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