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연회장으로 활용하기 좋은 BJ Square

리뷰|2018. 1. 5. 06:00

서울에서 진행하기 좋은 연회장을 찾으시나요? 다른 연회장에는 가격이 각 각 다를 수도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가 있습니다.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연회장을 찾으신다면 강남역 근처에 BJ Square가 있습니다. 연회장으로도 활용을 할 수 있고, 스터디룸, 세미나, 강연, 강의룸으로도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어 걸어오기에 수월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로 운전을 하여 오는 것 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시는 걸 추천을 드리는 장소입니다. 시설도 괜찮고, 연회장으로 사용을 하기에 가성비가 좋습니다.


연회장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강남연회장으로 활용하기 좋은 BJ Square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강남연회장으로 활용하기 좋은 BJ Square


서울에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한 강남연회장 BJ Square는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고, 40평이라는 규모의 연회장입니다. 최소 30 ~ 최대 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합니다. 책상과 의자를 원하는 형태로 배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연회장의 용도에 맞게 배치를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자리가 부족하다면 뒤에 계단식 좌석을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지하 1층에 있어 계단을 통해 내려갈 수 있습니다. 편리한 시설인 엘리베이트도 있습니다. BJ Square 건물에 커피숍도 있어 원하는 커피 및 주스를 구매를 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기본적으로 2대를 주차를 할 수 있으며 여유시에는 4대까지 가능합니다.



작은 주차공간이라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지하철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있습니다.



4계절 중에 겨울이 가장 춥습니다. 특히나 경기도 지방이 한파가 오는 날도 있어 따뜻한 연회장을 이용을 할 수 있도록 온풍기시설도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을 한다면 감기를 조심을 하여야 합니다. 온풍기를 직접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건물 내에 있는 화장실 시설도 청결하고, 야외 흡연장소도 있습니다. 비흡연자에 대한 배려를 하는 것도 매너가 될 수 있습니다. 연회장 건물 마다 시설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야외 장소에 바람을 쐬러 나올 수도 있습니다.



연회를 진행을 한다면 중간에 휴식 시간을 가지기도 합니다. 이 휴식시간을 알차게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자리에 나란히 앉아서 커피 한 잔을 하면서 담소를 나눌 수도 있고, 아이디어를 떠오를 수도 있습니다.


강남연회장에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장비는 빔프로젝트(빔포인트기 포함입니다.), 화이트보드, PC, 유/무선마이크, 정수기, 커피머신(커피원두, 믹스커피, 각종 차종류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인터넷, WIFI, 바비큐 그릴 등입니다. 단 복사, 스캔, 출력 등의 OA 서비스는 별도로 추가적인 요금이 발생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피를 건물 1층에 위치한 카페에서 구매를 하여 드실 수 있지만 연회장 내에도 믹스커피 및 차종류, 녹차 등이 있으니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돈도 절약을 할 수도 있고, 좋은 시간도 보낼 수도 있습니다. 강남연회장으로 활용하기 좋은 BJ Square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서울에서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연회장을 찾으신다면 강남연회장을 추천을 합니다. 사전 선착순 예약제이니 빠른 문의[바로가기]를 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상세 위치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 위치

이용가능시간 : 주 7일, 365일, 09:00 ~ 22:00

문의 가능한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연락처 : 070-4365-3795


※ BJ Square 기존 강의, 강연 및 세미나 내역


- 현대모비스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 / 김광석 인문학 강연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