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교육장 BJ Square 강의 및 세미나에 최적화된 교육장

리뷰|2017. 11. 22. 08:00

강남역 근처에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교육장을 알고 계시나요? 교통편이 편리하고 스터디, 세미나, 강의에 최적화된 곳이 있습니다. BJ Square 대관입니다. 넉넉한 인원이 모여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입니다.


요즘 시대는 평생 공부를 하는 시대입니다. 100세 시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만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가 건강과 자기계발이 될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고, 1년 365일 미리 예약만 하면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서울 강남에 스터디룸, 교육장을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되실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따뜻한 커피도 드실 수 있습니다. 강남교육장 BJ Square 강의 및 세미나에 최적화된 교육장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강남교육장


강남교육장 BJ Square 강의 및 세미나에 최적화된 교육장

BJ Suqare

빔프로젝터

스터디룸

교육장


강남교육장 BJ Square는 넉넉한 규모로 40평 정도 크기를 가진 교육장입니다. 강의, 세미나, 교육에 최적화 되어 있는 공간이라 30 ~ 50명까지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세팅이 되어 있지만 용도에 따라 원하는 대로 세팅을 할 수 있습니다. 뒷편에는 계단식 좌석이 있어 여유분이 좌석입니다.


강남에 위치한 다른 장소에 비해 비교를 해보았을 때 대관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걸어서 오기 좋습니다.


언주역

온풍기 시설

겨울 난방


강남교육장에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장비는 유/무선마이크, 화이트보드, 빔프로젝트(빔포인터기 포함합니다.), 커피머신(믹스커피, 커피원두, 각종 차종류 무료 제공합니다.), 바비큐 그릴, WIFI, 인터넷 등이 있습니다. 출력, 스캔, 복사, 기타 OA 서비스는 별도로 추가요금이 발생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건물 엘리베이터

청결한 지역

옥상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사용을 하기에 편리합니다. 옥상에도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좋은 담소를 나눌 수 있습니다. 교육장에 무료로 커피를 드실 수 있지만 따로 건물 1층에 카페가 있어 선호하는 과일 주스나 커피를 구매도 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을 해서 오시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멀리서 오시는 경우라면 주차는 기본적으로 2대가 가능합니다. 여유 시에는 4대까지 가능합니다. 매일 건강을 생각을 하신다면 대중교통을 추천합니다.


휴식공간

명언

영화 영웅


세미나, 강의, 교육 등을 진행을 하게 되면 쉬는 시간이 있습니다. 따로 교육공간이 아닌 휴식공간도 별도로 있습니다. 좋은 담소를 나눌 수 있고 커피도 마실 수도 있습니다. 멋진 영화 주인공의 액자도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영어 명언이 있습니다. 위안을 얻을 수도 있고, 힐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영웅이 다릅니다.


커피

녹차

원두커피


커피 및 녹차를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따뜻한 물을 조금씩 드시는 것도 좋아요. 교육장을 사용을 하시길 원하신다면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강남교육장 BJ Square 강의 및 세미나에 최적화된 교육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강남에 저렴한 교육장을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상세 위치 : 9호선 언주역 도보 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에 위치

이용가능한 시간 : 365일 주 7일, 09:00 ~ 22:00

홈페이지 : http://bjsquare.co.kr

문의 : 070-4365-795


※ BJ Square 강남교육장 강의, 강연, 세미나 내역


- 현대모비스 세미나

- 오마이스쿨 최진기/김광석 인문학 강연

-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