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clock 다운로드 및 타이머 프로그램 사용 방법

IT|2017. 10. 9. 21:01

잠을 자거나 다음 날에 일어날 때 알람으로 깨어날 때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지정 시간에 알람을 맞추어 알람을 확인을 할 수 있는데 컴퓨터 작업을 하는데 있어 필수 프로그램이 될 수가 있습니다. 블로그에 글쓰기나 문서 작업을 할 때 정해진 시간이나 자신이 목표로 하는 시간 안에 작성을 하기를 원한다면 타이머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가 있습니다. ttclock 다운로드 및 타이머 프로그램 사용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사용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설치 후에 실행을 하면 프로그램 창은 크지 않고 심플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조금만 익히면 누구나 사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ttclock 다운로드


ttclock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 센터


ttclock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ttclock로 검색을 합니다 소프트웨어 정보 ttclock를 클릭을 합니다. 현재 버전정보는 v1.41이고, 프로그램은 영어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프리웨어이자 용량은 98K입니다. 엉첨 작은 프로그램으로 압축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알람 카테고리에서 다운로드 1위를 하고 있는 인기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총 147,129회 다운로드 되었고 최근 7일 동안에는 722회가 다운로드가 되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타이머 프로그램


해당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TTclock ttclock.zip (0.10M)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빠른 시간 안에 다운로드가 됩니다. 압축파일로 되어 있어서 하드디스크 드라이버 안에 압축을 풀면 됩니다. 사용범위는 프리 - 개인, 국내/국외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으로 많이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은 해당 프로그램 외에도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컴퓨터에서 사용을 하기 좋은 유틸리티 프로그램, 캡쳐하기 좋은 프로그램, 컴퓨터 운영체제 포맷 후에 반드시 설치를 하여야 할 유틸 프로그램 목록들이 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이 되기도 합니다.


ttclock 설치하기


압축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은 ttclock를 설치를 하는 방법은 C드라이버에 압축을 풀면 됩니다. 압축을 푼 후에는 TTclock.exe를 실행을 하면 됩니다. 용량이 큰 편이 아니라서 부담없이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C드라이버에 풀어도 되지만 바탕화면이나 사용하기 편한 장소에 풀어도 좋습니다. 해당 폴더 안에 들어가기 번거롭다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도 사용을 하기에 좋습니다.


ttclock 타이머 프로그램 사용 방법


프로그램타이머 사용방법


ttclock 타이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은 먼저 TTclock.exe를 실행을 합니다. 작은 화면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굉장히 심플합니다. 메뉴는 프로그램, 설정, 알람소리리가 있습니다. 알람소린는 사운드 전원이 켜져 있다면 들을 수가 있습니다. 알람을 맞추는 방법은 알람을 클릭을 합니다.

알람은 오전/오후 시간대로 설정을 하여야 알람을 맞추기에 정말로 편리합니다. 설정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외에도 항상 위?, 색상, 글꼴, 배경 고정(시계모드), 초단위 표시(시계모드)로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설정알람소리


설정 - 오전/오후 사용?을 클릭을 합니다. 원하는 시간대로 시간을 설정을 합니다. 알람을 울릴 시간을 설정을 하였으면 시작을 클릭을 하면 됩니다. ttclock 다운로드 및 타이머 프로그램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ttclock 타이머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