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g pdf 변환 프로그램 pdf파일만들기

IT|2017. 9. 13. 23:00

컴퓨터에서 문서작업이나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캐드,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트 등을 작업을 할 때 pdf로 만들 때도 있습니다. 캐드의 경우에는 확장자가 dwg로 되어 있어 이를 pdf로 변환을 따로 하여야 합니다. 변환을 하는 방법은 dwg pdf 변환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는 것입니다. 변환을 하고자 하는 확장자의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많습니다.


PDF24 창작자 pdf프린터를 통해 쉽게 pdf파일만들기 할 수 있습니다. dwg pdf 변환 프로그램 pdf파일만들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dwg pdf 변환


dwg pdf 변환 프로그램 pdf파일만들기

pdf파일만들기


pdf24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pdf24 창작자는 설치 후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쉽게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DWG나 다른 .dwg파일을 pdf프린터를 통해 쉽게 pdf파일만들기 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버전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른 pdf변환 프로그램도 많습니다. 그 중에 스파이웨어가 없고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pdf24입니다.


pdf24 창작자


dwg pdf 변환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는 것은 좋은 방법입니다. 출력 버튼으로 pdf24를 선택을 통해 pdf파일로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설치 프로그램을 설치를 한다면 윈도우 시스템에 새로운 프린터인 pdf24 등록이 됩니다. 캐드용 dwg 또는 .dwg파일을 pdf로 저장할 수 있으니 유용합니다. pdf파일을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구글 크롬에서 해당 pdf파일을 불러와서 확인을 할 수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pdf뷰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면 pdf파일을 열어 볼 수 있습니다.


dwg pdf 변환 프로그램


pdf로 만드는 방법은 방법은 간단합니다. pdf24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를 먼저 합니다. dwg를 실행을 합니다. 프린터 선택에서 가상pdf24pdf 프린터를 선택을 하여 프린트를 합니다. pdf24 도우미가 실행이 되어 pdf, 이메일, 팩스 등 다른 파일을 저장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만들어진 pdf파일을 usb 드라이버에 옮겨 가지고 다닐 수도 있습니다.


pdf24 설치 프로그램


해당 설치프로그램은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PDF 24 창작자 8.2.2 DOWNLOAD를 클릭을 합니다. 개인용, 업무용, MSI 중에 하나를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이웨어는 100% 없으니 안심하고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최신버전입니다. dwg pdf 변환 프로그램 pdf파일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