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공식 스토어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및 오피스365 대학생 할인 정보

핫딜|2018. 5. 16. 09:13

대학생은 매 학기 마다 레포트,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졸업하기 전까지 보게 됩니다. 노트북을 통해 과제나 발표자료를 만드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미리 몇 주 전 부터 철저히 준비를 하는데 오피스 프로그램을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대학생이 사용을 할 만한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및 윈도우 10 Home은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윈도우 10 Home은 20% 학생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하고 있으니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MS공식 스토어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및 오피스 365 대학생 할인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MS공식 스토어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및 오피스 365 대학생 할인 정보



윈도우 10 home은 컴퓨터나 노트북에 사용하기 좋은 운영체제입니다. 빠른 시동 프로세스, 친숙하면서도 확장이 된 시작 메뉴, 여러 장치에 걸쳐 작업을 편리하게 수행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기존의 Windows 7 보다 많이 바뀌었습니다.



기존의 윈도우 보다 응답성이 빠릅니다. 무료 채팅, 전화 지원도 받을 수 있어 쉽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내장형 보안 기능들이 탑제가 되어 있어 악성 소프트웨어 차단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화면에 한 번에 4가지 정도의 멀티테스킹을 수행을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home에는 새로운 브라우저인 엣지 브라우저로 심플하게 인터넷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익스플로러 웹브라우저와 달리 주소 표시줄이 개선이 되어 검색 속도도 빠릅니다. 꼭 필요할 수 있는 기능들만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식 기능으로 일일이 암호를 입력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윈도우 10 Home은 학생 및 교직원 인증 시에 윈도우 10 home을 178,000원에서 142,000원으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할인 프로모션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은 특가 구매에 있는 "지금 확인" 버튼을 클릭을 합니다. 학교, 전자메일 계정, 학교 계정, 국제 학생 ID 등으로 인증을 하여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는 대학, 대학교 학생, 교직원 또는 직원용으로 이용에 해당이 됩니다. 최신버전을 무려 4년 동안 99,000원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 대의 장치에도 설치하여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 Mac 또는 테블릿 2대, 스마트폰 2대에 설치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할 때에 필요할 수 있는 필수 프로그램인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아웃룩, 원노트포함되어있습니다. OneDrive 클라우드 저장소에는 1TB용량이 제공이 됩니다. OneDrive 클라우드에 필요할 수 있는 문서 및 사진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버전 응용프로그램이 출시를 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태가 아니어도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를 합니다. 새로운 업그레이드가 나오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이라면 오피스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을 할 거에요. 4년 동안에 99,000원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를 이용을 하여도 좋아요. 다양한 기기에 설치를 하여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설치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대학생 요금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오피스를 편리하게 사용을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