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chip 다운로드 방법 메인보드 드라이버 설치

IT|2017. 10. 7. 03:00

기존의 컴퓨터에 설치되어있던 운영체제를 포맷을 하게 되면 메인보드 드라이버, Chipset 드라이버, 사운드 드라이버, 그래픽 드라이버 등을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이 중에 하나라도 설치를 안하게 되면 동작을 안하게 됩니다. 프린터의 경우에는 해당 브랜드의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포맷 후에 일일이 직접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여야 되는 단점이 있지만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3dpchip입니다. 조립식 컴퓨터는 3dpchip을 통해 효율적으로 드라이버를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삼성, Dell, LG 등 브랜드 컴퓨터일 경우에는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모델에 맞게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를 하여야 제대로 동작이 됩니다. 조립식 컴퓨터를 구매를 하였다면 3dpchip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3dpchip 다운로드 방법 메인보드 드라이버 설치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3dpchip 다운로드


3dpchip 다운로드 방법 메인보드 드라이버 설치

3dpchip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3dpchip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3dpchip 다운로드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 목록에 3DP [ 따뜻한 커뮤니티, 3DP입니다. ] 3DP Chip, 3DP Net 공식 다운로드 링크 및 업데이트 내역 제공.에 접속을 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네이버 카페입니다. 카페 활동을 위해서는 카페 가입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유틸리티 프로그램


해당 카페에 프로그램 다운로드에 3DP Chip 각종 드라이버 관리를 클릭을 합니다. 이외에 3DP Net 손쉬운 인터넷 연결, Cleaner 고사양 작업 전 최적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3DP Net은 컴퓨터 포맷 시에 제일 먼저 설치를 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포맷을 하게 되면 인터넷이 되지 않아 3DPNet을 먼저 설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다음에 3dpchip를 설치로 해당 컴퓨터에 맞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3dpchip 프로그램


프로그램명 : 3DPChip(3DP칩). 저용량 파일로서 윈도우 설치 후 드라이버 설치 혹은 드라이버 업데이트, 시스템 사양 확인 시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CPU, 메인보드, 그래픽, 사운드, 랜 등 최적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 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하세요.에 클릭을 합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3dpchip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었으면 다운로드 받은 프로그램을 설치를 합니다. 실행을 하면 CPU,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멀티미디어, 기타기기 드라이버를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3DPLan은 따로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통합 랜 드라이버인 3DP Lan은 usb에 담아 설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3dpchip 다운로드 방법 메인보드 드라이버 설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포맷한 컴퓨터에는 제일 먼저 통합 랜 드라이버 3DP Net을 먼저 설치를 한 후에 3DP Chip을 통해 각종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후에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를 반드시 하여야 합니다. 윈도우 포맷을 하여 컴퓨터에 맞는 드라이버 설치 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