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그램 플레이어 동영상재생프로그램 편리하게 사용하기

IT|2017. 9. 29. 06:00

컴퓨터에서 가볍게 사용을 할 수 있는 동영상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기존의 동영상재생프로그램과 달리 광고가 없어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보고 싶은 콘텐츠 동영상이나 여행지에서 촬영했던 동영상을 보기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가 선호하는 동영상 프로그램이 다를 수가 있습니다.


최근에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알게 되면서 사용을 해보니 심플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설치도 간편하고, 무엇보다 노트북에서도 쉽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동영상재생프로그램 편리하게 사용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1그램 플레이어 동영상재생프로그램 다운로드


동영상재생프로그램

네이버소프트웨어


1그램 플레이어 동영상재생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또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1그램 플레이어로 검색을 하여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1그램 플레이어 SETUP.exe (10.71M)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프리 - 개인/기업, 국내/국외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용 프로그램으로 적합합니다.



이 외에도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는 사용하기 좋은 프로그램이 많습니다. 유틸리티 자료실로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이 많아 참고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포맷 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 목록도 있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동영상재생프로그램 설치하기


설치 언어 선택


다운로드 받은 1그램 플레이어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설치 언어 선택에 Korean을 선택을 한 후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English로 선택을 하여도 됩니다. 영미권 국가에서는 English로 선택을 하여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마다 다를 수도 있지만 설치에 사용할 표시 언어를 선택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외 프로그램인 경우에 이런 설치 옵션이 있습니다.


1gram player


1gram player 설치 마법사 시작에 이 마법사는 귀하의 컴퓨터에 '1gram player'을(를) 설치할 것입니다. 설치하기 전에 다른 응용프로그램들을 모두 닫으시기 바랍니다. 계속하려면 "다음"을 클릭하고 설치를 종료하려면 "취소"를 클릭을 합니다. 다음을 클릭합니다.


사용권계약


사용권 계약. 계속하기 전에 다음의 중요 정보를 읽어보십시오. 다음 사용권 계약을 읽어보십시오. 설치를 계속하려면 이 계약에 동의해야 합니다. 최종 사용자 이용 약관은 프로그램 설치 시에 한 번 쯤 읽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동의합니다. 항목을 선택을 한 후에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동영상재생프로그램 설치위치


설치 위치 선택에 1gram player의 설치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다음 폴더에 1gram player을(를) 설치합니다. 계속하려면 "다음"을, 다른 폴더를 선택하려면 "찾아보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최소 22.9MB의 디스크 여유 공간이 필요합니다. 해당 경로는 그대로 두고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폴더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폴더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폴더 C;\users\Happy\AppData\Roaming\1gram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새로 폴더를 만드시겠습니까?에 예를 클릭을 합니다. Happy는 사용자 계정입니다. 이 사용자 계정은 윈도우 설치 시에 직접 정한 사용자 계정 이름명입니다.


프로그램 설치


해당 동영상재생프로그램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동영상 재생에 필요한 프로그램 파일들을 설치가 되니 컴퓨터 사양에 따라 설치 속도가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용량의 작은 설치파일의 경우에는 빠른 편이고 클 경우에는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IT 전공자라면 프로그래밍 시에 필요한 개발툴을 설치를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편이기도 합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가 이에 해당합니다.


1그램 플레이어 동영상재생프로그램 사용하기

동영상 플레이어


1그램 플레이어를 실행을 합니다. 상단메뉴 - 파일 열기를 클릭을 합니다. 파일 열기를 하는 이유는 원하는 동영상을 불러와서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원하는 동영상은 여행지에서 촬영한 영상, 축제 영상, 노래 영상, 콘텐츠 동영상 등을 불러와서 볼 수가 있습니다.


노래 동영상


열기에서 원하는 파일이 있는 폴더로 들어가서 원하는 동영상 파일을 선택을 합니다. 열기를 클릭을 하면 원하는 동영상을 불러오게 됩니다. 동영상 확장자가 다양한 종류로도 지원이 되게 됩니다. avi, mpg, mpeg, mpe, wmv, asf, asx, fla, rm, mov, mp4 등 다양합니다. 요즘에 많이 사용을 하는 확장자도 있습니다.


재생


불러온 동영상을 재생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동영상재생프로그램 편리하게 사용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으로는 동영상 재생을 할 수 있지만 따로 편집을 하기 위해서는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을 설치를 하여 해당 동영상을 편집을 할 수가 있습니다. 컴퓨터, 노트북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동영상재생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