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계산기 안드로이드 앱 간단한 사용 방법

IT|2017. 11. 9. 01:30

해외여행을 준비 시에 여행하는 국가의 환율 정보를 알아보기 마련입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 환율계산기를 통해 원하는 금액대에 대해 확인을 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에서도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하는 방법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환율을 계산을 하는 것이니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환율계산을 했던 정보가 기록으로 남기도 합니다. 이를 삭제도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를 한다면 사용을 할 만한 안드로이드 앱입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유용한 앱이 될 수 있습니다. 환율계산기 안드로이드 앱 간단한 사용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환율계산기


환율계산기 안드로이드 앱 간단한 사용 방법

스마트폰앱


환율계산기 앱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앱입니다. 구글플레이에 환율계산기로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금융 카테고리에 있는 앱으로 832명이 이 앱을 이용을 합니다. 해외여행을 준비를 한다면 한 번쯤 사용을 해볼 만한 앱입니다.

급하게 환율계산을 할 때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환율계산


환율계산기 안드로이드 앱을 설치를 하였으면 실행을 합니다. 처음 화면에는 여러 나라의 환율에 대한 정보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일본 엔화, 캐나다 달러가 저렴합니다. 유럽여행을 준비한다면 유로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국 여행 계획이라면 파운드를 계산을 해볼 수 있습니다. 1파운드가 은근히 비싸네요. 원하는 금액의 환율을 알아볼려면 상단에 환율계산을 클릭을 합니다.



유럽연합영국


From에 원하는 국가를 선택을 하고, 환전을 하고자 하는 금액을 입력을 하면 아래에 To에 우리나라 돈으로 얼마 정도인지 금액에 대해 나타나게 됩니다. To에 다른 나라로 변경을 하여 비교를 해볼 수도 있습니다


해당 국가에 대해 환전을 미리 준비할 수도 있지만 현지에서도 ATM기기에 직접 출금을 할 수도 있습니다. VISA, MasterCard 등의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의 경우에 출금이 가능합니다. 출금을 하게 되면 해당 국가의 화폐로 나오게 됩니다.


환율 정보계산기록


환율계산기를 통해 원하는 나라의 환율을 우리나라 돈으로 얼마 인지 알아보았다면 이러한 정보를 오랫동안 남기지 않고 삭제를 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 화면에 계산기록을 클릭을 합니다. 삭제를 하고자 하는 항목을 선택을 하여 눌러줍니다.


기록 삭제계산 기록 정보


기록 삭제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해당 항목을 삭제를 하고자 한다면 삭제를 클릭을 합니다. 정상적으로 해당 항목이 삭제가 된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많은 기능은 없지만 환율계산과 기록삭제 기능 정도로 있습니다.


환율계산기 안드로이드 앱 간단한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앱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