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유학박람회 조기유학, 교환학생, 워킹홀리데이 정보

리뷰|2017. 9. 19. 21:47

매 년 마다 해외유학 박람회가 개최되어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정보를 알아가고 있습니다. 해외연수, 워킹홀리데이, 해외취업, 교환학생 등을 준비를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박람회입니다.


호주를 목표로 준비 및 공부를 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기에 좋은 정보입니다. 해외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을 원하신다면 호주를 선택을 하는 것도 또 다른 경험을 만들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호주유학박람회 조기유학, 교환학생, 워킹홀리데이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호주유학박람회


호주유학박람회 조기유학, 교환학생, 워킹홀리데이

호주 대사관


호주유학박람회는 올 해에 하반기인 2017년 10월 14일(토) ~ 2017년 10월 15일(일) 이틀 간 박람회 행사가 있습니다. 호주에 관련된 정보를 접하시기에 좋고, 지난 18년 간 주한 호주 대사관이 직접 유학 박람회를 개최함으로 가장 공신력이 있고 믿을 만한 정보를 제공을 합니다.


호주유학박람회 강점

워킹홀리데이


세계 최상위권 랭킹의 호주 명문대학교들이 대거 참가를 하기에 각 학교의 입학 담당자님과 1 : 1 상담이 가능합니다. 조기유학, 취업, 워킹홀리데이, 인턴쉽, 비자 등, 초/중/고등학교 조기유학, 단기 조기유학 체험과정과 여름/겨울 캠프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호주 정부 장학금, 학비 지원 헤택도 꼼꼼히 알아가시면 준비를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후에 박람회에 참가를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을 하니 끝까지 있는 것도 행운의 기회가 올 수도 있습니다.


참여학교소개

ACT

NSW

ICMS

UTS

QLD

SA

University

VIC

PTE

Victoria

국내 최대 규모


참여학교는 세계 랭킹 100위 안에 드는 호주대학교 6개를 포함하여 국립 대학들이 참여를 합니다. 취업이 잘 되는 호주의 다양한 직업 기술 전문 과정 안내와 호주 각 주 교육청이 직접 전하는 조기유학 이야기도 기회가 된다면 들으시면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사전등록을 통해 초청장을 보내드립니다. 유학을 준비를 하는 분이라면 조기유학 이야기를 꼭 들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박람회 세미나


이틀 간 세미나 프로그램은 토플 시험으로 호주유학 가는 법, 그리피스 대학교 입학설명, 워킹홀리데이 비자 정보 및 질의응답, 취업성공의 비결 꿀팁, 유학 지원금, 정부 장학금, 호주 유학을 위한 새로운 영어 시험, 호주의 직업전문대학과정 등에 대한 세미나를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유용한 세미나도 있을 수도 있으니 해당 시간 대에 직접 참여를 하는 것도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워킹홀리데이를 준비를 하는 분도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 호주유학박람회에 참가해야 하는 5가지 이유


- 호주 대사관이 직접 주관하는 믿을 수 있는 국내 호주 최대 박람회입니다.

- 세계 랭킹 100위 안에 드는 호주 명문 대학교 대거 참여합니다.

- 취업이 잘 되는 호주의 직업기술 전문 과정입니다.

- 호주 각 주 교육청에서 직접 안내하는 호주 공립 조기 유학입니다.

- 호주 정부 장학금 및 취업, 워킹홀리데이, 인턴쉽 등 정보 가득합니다.


[호주유학박람회 사전등록 바로가기]



일시 : 2017년 10월 14일(토) ~ 2017년 10월 15일(일)

시간 : 오후 1시 ~ 6시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코엑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