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나라치킨공주영업시간 전국 매장별 영업시간 정보

정보|2017. 9. 20. 23:30

야식을 좋아한다면 치킨, 피자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모임이나 회식할 때에도 가끔 이런 메뉴들이 선호를 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빼놓을 수 없는 치느님이 그리워 지기도 합니다. 치킨, 피자로도 알려져있는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전국 328개 매장이 있습니다.



각 지역 별로 영업시간과 매장위치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매장을 찾아가실 때에는 영업시간을 미리 알아가는 것도 좋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영업시간 전국 매장별 영업시간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영업시간


피자나라치킨공주영업시간 전국 매장별 영업시간 정보

피자나라


피자나라치킨공주 전국 매장 목록도 볼 수 있지만 직접 매장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매장명 또는 지역별 검색으로 가까운 매장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을 검색을 하여 확인을 할려면 지역선택에서 시, 군/구, 동 이름 또는 매장명을 입력을 하세요. 선택 또는 입력을 하였으면 매장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전체 매장에 해피머니를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치킨 또는 피자 브랜드 마다 다를 수도 있습니다. 해피머니가 있으시다면 참고하시면 됩니다.


서울시 강남구


서울시 강남구로 매장검색을 하였더니 강남역삼점, 강남논현점 두 매장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가맹점, 주소, 전화번호, 서비스, 영업시간, 매장지도, 매장상태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매장 마다 영업시간이 다릅니다. 12:00 ~ 4:00 또는 12:00 ~ 24:00인 매장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지역에 있는 매장 검색을 통해 위와 비슷한 목록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매장지도

강남논현점


두 개의 매장지도를 자세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강남역삼점은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2길 69, 지상 1층(역삼동)에 위치하고, 강남논현점은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20길 31, 102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지도는 다음 지도 기준입니다. 지도로도 볼 수 있지만 스카이뷰로도 볼 수 있습니다. 직접 매장을 찾아간다면 대중교통이 이용하기에 위치가 가까운 곳이 좋습니다. 밤에는 영업 중이니 해당 매장 영업시간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전체 매장


매장 검색을 통해서도 목록을 확인을 할 수가 있지만 전체목록으로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영업시간이 12:00 ~ 24:00가 가장 많습니다. 해당 매장을 찾아갈 때 위치를 알아두고 가는 것도 좋습니다. 스마트폰 지도 어플에 해당 매장 위치 주소를 입력하여도 되고 자동차 네비게이션을 통해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영업시간 전국 매장별 영업시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으니 야식이나 모임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