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체크카드 한국장학재단 WingO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

정보|2017. 6. 26. 21:30

금융 거래를 할 수 있는 카드의 종류는 많습니다. 대학생이 사용을 추천을 할 만한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바로 한국장학재단 WingO 체크카드입니다. 등록금이 부담이 되어 학자금 대출을 내어 공부를 하는 대학생들이 많습니다. 그 만큼 학생들은 열심히 학교 생활을 하면서 공부를 합니다.



한국장학재단 체크카드는 대출원리금 상환에도 약간의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 체크카드 한국장학재단 WingO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한국장학재단 WingO 체크카드 대출원리금 상환



많이 들 궁금해하는 부분인 한국장학재단 대출 원리금 상환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한국장학재단 윙고체크카드로 적립이 된 포인트를 한국장학재단 포인트로 전환을 하여 대출 원리금을 상환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원리금 상환 1포인트 = 1원) 적립 포인트는 해당 월 말에 대출 원리금 상환 시에 사용이 됩니다.  적립포인트는 그 외에 용도로는 이용이 불가하다는 점을 유의하여야 하는 점입니다.



한국장학재단 WingO 체크카드 포인트 적립



체크카드 포인트를 적립을 하는 방법은 5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어학원 시험 응시료, 어학원 강좌, 서점, 영화, Eat & Drink로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장학재단 WingO 체크카드 할인



한국장학재단 WingO 체크카드 할인은 휴대폰 요금, 놀이공원 할인이 됩니다. 휴대폰 요금 할인의 경우 10 ~ 30만원 미만은 1,000원, 30만원 이상이면 2,000원 할인이 됩니다. 놀이공원 할인이 되는 곳은 총 9곳 입니다. 애버랜드, 서울랜드, 롯데월드, 통토 환타지아, 광주 패밀리랜드, 캐리비안 베이, 설악 워터피아, 대구 이월드, 전주동물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