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장애치료가 고민이 되신다면 안산밸런스브레인은 어때요?

리뷰|2018. 2. 23. 23:36

TV에 보면 요즘에 문제고 있는 부분이 틱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장애가 발생을 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고, 타인에게 의도치 않게 오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인식에 대한 개선이 되어야 하는데 아직까지 틱장애에 대한 문제에 대한 인식이 없어 언젠가 개선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틱장애치료가 고민이 되신다면 안산밸런스브레인은 어때요?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틱장애치료가 고민이 되시다면 안산밸런스브레인은 어때요?



6명 중에 1명이 스펙트럼 장애를 겪고 있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눈에 보이는 증상은 다를 수도 있지만 원인은 뇌에 있습니다. 틱장애도 원인이 뇌에 있기도 합니다. 사회성 부족, 감정 표현 미숙, 비정상적인 반응, 행동조절 미숙 등이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틱장애도 무조건 스트레스 때문만이 아니랍니다. 유전 및 임심 관련 요인, 면역학적 요인, 장과 영양, 기저핵의 문제 등이 있습니다. 벨런스브레인에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안산센터 오픈 및 강연회 소식도 있습니다.


안산센터 오픈 및 강연회에서 ADHD, 틱장애, 사회성부족, 발달지연과 같은 질환 등을 강연회에서 근본적인 원인 및 개선프로그램을 설명을 통해 여태 동안 궁금했던 점이나 질의응답과 공감대 형성이 가능한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벨런스브레인 안산고잔센터는 37번째 오픈을 하는 센터입니다. 3월 5일 안산고잔센터에 오픈날 강연회에 오시는 분들께는 두뇌균형검사권 무료 제공 및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 남겨둘께요~! 좋은 기회가 되실거에요^^


일정 : 2018년 3월 5일 월요일

장소 : 벨런스브레인 안산고잔센터(안산 NC백화점 건너편 신양타운 2층 213호)

시간 : 오전 11시 ~ 1시

문의 연락처 : 1588-2143

오픈 강연회 신청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