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장애증상 및 뚜렛증후군 개선에 좋을 것 같은 미네랄주스

리뷰|2018. 2. 22. 06:00

미네랄주스를 알고 있나요? 건강식으로 세포정보력을 살리고, 면역력도 향상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스에요. 고현아 미네랄주스 요즘 뜨고 있네요~!! 웰빙시대가 도래하면서 유기농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전 세계에서도 유기농은 건강을 생각을 하는 사람이라면 직접 재배를 해서 먹기도 합니다. 틱장애증상 및 뚜렛증후군 개선에 좋을 것 같은 미네랄주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틱장애증상 및 뚜렛증후군 개선에 좋을 것 같은 미네랄주스


차별화된 유기농 식재료를 사용을 한 고현아 미네랄주스는 20년 이상 유기농 경작지에서 재배한 건강한 유기농 식재료만을 사용을 합니다. 미네랄이 풍부하고 영양분이 살아 있는 듯 하여 꾸준히 먹으면 먹을 수록 몸이 되살아나는 건강식입니다.




ADHD증상, 틱장애증상, 갑상선기능저하증상, 면역력, 암환자, 임산부들에게 최고로 좋은 건강식이랍니다~!! 미네랄주스에는 복합당이 풍부해 정보력을 살릴 수 있는 세포가 건강해지고 정상적인 활동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우리 몸의 소장은 면역력의 70% 좌우되기도 합니다. 주스는 소장이 회복을 시켜 면역력을 증가시키는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채소, 과일은 날것일 때 흡수율 10%, 끓이면 30%, 끓이고 갈면 60% 킬레이드 공법으로 조리를 하여 흡수율을 90% 높여 몸이 빨리 회복이 됩니다. 만일 유기농이 아닌 것을 먹어서 몸을 병들게 하는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미네랄주스를 먹을 때에는 반드시 유기농재료인지를 한 번 확인을 한 후에 먹어야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직접 유기농으로 만든다면 이 가격으로 나옵니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 맛도 차별화됩니다. 이름만 같다고 해서 재료를 무턱대고 확인을 안하고 미네랄주스를 먹는 것은 독을 먹는 것과 똑같습니다.



틱장애증상에 고현아 미네랄주스가 좋은 이유는 소장, 신장을 튼튼하게 도움을 줍니다. 소장에서 면역력이 만들어지는 과정은 소장의 유익미생물들에 의해 생성이 되고, 미생물의 밥이 복합당입니다. 양질의 복합당을 섭취를 하게 됨으로 유익미생물이 잘 자라게 되고, 소장과 면역력이 좋아집니다. 미네랄주스를 찾으시나요? 고현아 미네랄주스는 어때요?


고현아 미네랄주스 알아보기 ☞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