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광주고기집 단체회식에 안성맞춤인 하남목장

리뷰|2017. 9. 25. 20:28

광주맛집여행을 한다면 꼭 들려야 할 맛집은 어디일까요? 광주를 대표할 수 있는 맛집 중에 국내산 한우암소 및 암돼지 전문점인 하남목장입니다. 나이에 구분이 없이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곳입니다. 이 식당의 특징은 넒은 공간에 회식, 모임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무려 200명을 동시에 수용을 할 수 있는 실내공간으로 1층과 2층이 있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단체회식에 안성맞춤인 하남목장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전라도광주고기집


전라도광주고기집 단체회식에 안성맞춤인 하남목장

단체회식

전라도광주맛집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은 분위기가 화사하고, 넓은 실내공간이 강점입니다.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도 있습니다. 자동차를 통해 찾는다면 넉넉한 주차공간도 있어 주차장에 차를 세울 수 있습니다.


광주하남맛집

광주하남맛집 주차장


주차장은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 타지역이나 광주여행을 하시는 분이라면 교통수단으로도 올 수도 있지만 자동차로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광주에 거주하고 있는 분이라면 찾을 수 있는 맛집이 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자동차를 주차하기에 넉넉한 공간이므로 회식, 단체 모임에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남목장 메뉴

생고기

고기주문

고기종류

한우전문


전라도광주고기집 하남목장의 메뉴는 한우(생고기, 갈비살, 꽃등심, 안창살, 살치살, 꽃살, 업진살, 한우모듬, 차돌박이), 한돈(삼겹살, 목살), 기타(우족, 사골, 엄치, 꼬리, 국거리, 양지, 전감, 장조림, 불고기), 식사류(육회한접시, 한우사골곰탕, 샤브한우버섯불고기, 돌판비빔밥, 돼지고추장갈비찜, 한우육개장, 한우꼬족탕, 메밀물냉면, 메밀비빔냉면, 생비, 익비), 후식류(후식냉면, 사골떡국, 누룽지, 공기밥), 주류(잎새주, 잎새주부라더, 복받은부라더, 맥주, 화요, 매취순, 보해복분자, 순희막걸리, 음료수)등이 있습니다. 고기류는 따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놀이방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많습니다. 회식, 단체모임의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하여야 합니다. 유아놀이방도 있어 아이와 같이 식당에 온다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래 아이들도 있어 친구도 만들 수 있으니 아이들에겐 좋은 공간이 될 수 있네요. 미끄럼틀, 공, 게임기 등이 있습니다.


삼겹살

국류

떡국


많은 분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메뉴는 삼겹살, 한우모듬, 차돌박이, 생고기, 꽃등심 등입니다. 직접 구워서 먹을 수 있으니 제대로 익혀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메뉴에 국거리, 불고기도 있으니 아이와 함께 오셨다면 아이가 먹을 수 있는 메뉴라면 아이도 좋아할 거 같네요. 전라도광주고기집 단체회식에 안성맞춤인 하남목장에 대해 소개를 하였습니다. 전라도광주맛집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216번길 38-6

예약번호 : 1833-7999

홈페이지 : http://www.7999.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