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폴더청소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IT|2017. 11. 14. 06:00

컴퓨터 최적화를 하는 방법은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 백신 프로그램을 통한 바이러스 검사, 디스크 조각 모음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를 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임시폴더청소기를 통해 보다 빠르게 아무런 조작 없이 사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을 하기에 정말 간편한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추천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임시폴더에 있는 파일들을 삭제를 하기에 용량을 조금 확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임시폴더청소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임시폴더청소기


임시폴더청소기 다운로드


컴퓨터최적화


임시폴더청소기 다운로드를 받는 방법은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하여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따로 설치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행을 통해 사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은 오로지 임시파일만 삭제하는 기능만 있기에 다른 기능은 없습니다. 그 만큼 프로그램이 심플합니다.



임시폴더청소기 사용 방법


사용


다운로드를 받은 임시폴더청소기를 실행을 합니다. 설치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행을 하면 임시폴더 삭제가 바로 진행이 됩니다. Windows\Temp, Local Settings\Temp, Temporary Internet Files 폴더에 있는 임시파일들을 삭제를 진행을 하게 됩니다.


임시폴더


삭제를 진행을 하는데 컴퓨터 속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랫 동안 최적화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지 않았다면 오래 걸릴 수가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여유 공간을 확보를 할 수 있는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한 달에 한 번은 임시폴더삭제 프로그램을 통해 임시폴더를 삭제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임시폴더청소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 최적화를 할 수 있는 유틸리티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고클린, 알약, V3, CCleaner 등이 있으며 이 중에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은 알약, V3, 고클린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이 사용을 할 수 있는 무료 유틸리티 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 보다 간편한 임시폴더 삭제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