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영업시간 안내 제대로 확인하기

정보|2017. 9. 22. 01:00

한 달에 몇 번은 대형할인마트에서 쇼핑을 하기도 합니다. 계절 마다 다양한 혜택과 OK캐시비를 적립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알뜰족이라면 OK캐시백을 이용을 하는데 일정 포인트를 모으게 되면 현금 처럼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쇼핑을 하기 전에 영업시간이 몇 시까지인지 확인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전국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서로 다릅니다. 이마트 영업시간 안내 제대로 확인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마트 영업시간


이마트 영업시간 안내 제대로 확인하기

휴점일


이마트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이마트 사이트에서 휴점일 탭을 클릭을 합니다. 날짜 선택, 지역별로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지역은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세종, 충청, 대구, 경상, 울산, 부산, 광주, 전라, 강원, 제주 등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전국에 있다고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이 중에 해당 지점을 확인을 하기 위해 가양점을 클릭을 합니다. 해당 지역에 있는 이마트를 찾으시면 됩니다.


이마트 가양점

오시는 길


이마트 가양점에 대한 대표전화, 문화센터, 주소, 쇼핑시간, 개점일자, 매장규모, 주차시설, 휴점일, 오시는 길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쇼핑시간입니다. 쇼핑시간 안에 원하는 상품이나 제품을 쇼핑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마트 영업시간 외에도 휴점일 달력을 통해 이마트 휴점일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각 지점마다 이마트 공지사항, 문화센터 공지사항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오시는길 주차정보


오시는 길 안내는 대중교통인 지하철 이용시, 버스 이용시, 승용차 이용시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교통이 편리한 곳에 많이 찾기 마련입니다. 주차 정보는 최초 30분은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1시간은 1만원이상 무료주차입니다. 2시간은 3만원 이상 무료주차입니다. 3시간은 5만원 이상 무료주차입니다. 4시간은 7만원 이상 무료주차입니다. 쇼핑에 오기 전에 미리 구매를 하고자하는 물품 리스트를 작성을 해두는 것도 시간을 아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층별안내

푸드코드

가정용품

신선식품


층별안내는 매장마다 차이가 있을 수가 있습니다. 입점 매장(치과/동물병원/미용실 등)의 휴점일 및 영업시간은 해당 이마트 점포와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지점은 1층, 2층, 3층, 4층, 5층, 6층까지 있습니다. 6층, 5층, 4층은 주차장입니다. 4층에는 주차장 뿐만 아니라 스팀세차장이 있습니다. 3층에는 스포츠빅텐/문화센터/패션/푸드코트, 2층에는 가정용품, 주방용품, 욕실용품, 애완&원예, 유아용품, 문구, 서적, 완구, 디지털월드, 패션, 1층에는 가공, 축산, 수산, 즉석조리, 신선식품, 일상용품, 고객만족센터, 유아휴게실, 화장품 매장이 있습니다. 이마트 영업시간 안내 제대로 확인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