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및 컴퓨터최적화하기

IT|2017. 9. 27. 20:28

매일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정말로 답답할 때가 있어요. 이럴 때 사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컴퓨터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게 버튼만 누르면 윈도우 기본프로그램과 백신 외에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를 시킴으로 컴퓨터를 평소에 느린 것 보다는 편안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빨라진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설치과정이 필요없는 최적화프로그램은 윈도우클리너입니다.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및 컴퓨터최적화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윈도우클리너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센터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를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또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윈도우클리너로 검색을 합니다. 접속을 한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윈도우클리너 KCleaner.exe (4.10M)를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사용범위는 프리 - 개인, 국내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니 집에서 사용을 하기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센터는 컴퓨터최적화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컴퓨터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윈도우클리너 컴퓨터최적화하기

중요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은 윈도우클리너를 실행을 합니다. 윈도우클리너 처음화면에서 중요 프로그램만 남기고 종료합니다.에 초기화 하기 버튼을 클릭을 합니다. 컴퓨터 마다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작업관리자 - 프로세스에 불필요한 프로그램만 종료를 합니다. 백신,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 외에 종료를 하기에 백신을 따로 종료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브라우저 : 인터넷 웹브라우저 익스플로러를 느리게 할 수 있는 플러그인들을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마다 다를 수도 있지만 인터넷 웹브라우저 종류 중에 파이어폭스, 크롬 사용자도 많습니다.

□ 자동실행 : 부팅 시에 자동으로 실행을 하는 프로그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구성 - 시작프로그램과 동일한 기능입니다.

□ 강제설치 : 은행 등 서비스를 실행을 하기 위해 설치된 프로그램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은행 등 서비스를 자주 사용을 한다면 강제설치 메뉴를 사용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참고사항


종료시키기를 원치 않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윈도우클리너 프로그램이 설치가 된 폴더 안에 "noclean.txt" 파일을 만든 후에 해당 프로그램 폴더 및 파일이름을 입력을 하여 저장을 합니다.


예) 칼무리 프로그램 종료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noclean.txt 파일에 c:\download\kalmuri.exe를 입력을 한 후에 저장을 합니다.


컴퓨터최적화 프로그램

메모리정보


초기화 하기 작업이 완료가 되면 기존에 실행이 되어있던 프로세스 목록과 메모리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메모리 정보에는 최적화 된 메모리, 전체 메모리, 실행 전 사용가능, 실행 후 사용가능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초보자분들도 부담없이 사용을 할 수 있는 최적화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가 많이 느리다면 초기화 하기 버튼을 클릭을 통해 속도개선에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 및 컴퓨터최적화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느려진 컴퓨터를 이제는 빠르게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최적화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