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행박람회 하나투어여행 다양한 특전 정보

여행|2017. 11. 7. 22:01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해외여행지를 알고 있나요? 일본, 중국, 대만, 러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 국가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간직한 휴양지가 있는 필리핀은 많은 분들이 가고 싶어하고 부러워하는 여행국가입니다. 올 해에도 하나투어에서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진행을 합니다. 아름다운 여행지가 있는 동남아 국가를 포함한 유럽, 북미, 중남미 등 다양한 여행 정보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박람회 기간 동안 한정판매 및 특가도 있어 저렴하게 여행을 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할 수 있는 있습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여행관련 용품도 할인쿠폰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나 떠나실 계획이라면 좋은 기회가 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여행박람회 하나투어여행 다양한 특전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하나투어여행


온라인 여행박람회 하나투어여행 다양한 특전 정보

온라인 여행박람회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2017년 11월 6일 월요일 ~ 11월 26일 일요일까지 진행을 합니다. 올 해에 하나투어에서 추천하는 여행지는 필리핀입니다. 가장 떠오르는 필리핀의 여행도시는 마닐라, 세부가 있습니다. 무난하게 다녀올 수도 있고 멋진 인생샷을 남길 수도 있는 아름다운 장소들도 많습니다.


물론 여행을 하는 목적에 따라 음식을 좋아한다면 여행을 하는 국가의 맛집 탐방, 여행지에 가는 것을 좋아한다면 원하는 루트의 여행경로를 따라 여행 등 여행을 하는 테마는 다양해질 수 있습니다.


타임세일


여행박람회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상품과 다양한 특전입니다. 체크포인트 8가지를 소개를 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여행과 할인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가 있습니다.



※ 온라인 여행박람회 다양한 특전 정보


- 인기있는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을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는 런닝맨 체험관 입장권 증정

- SM면세점 최고등급 승급(3/5/10만원 할인카드 + 최대 20%할인)

- 티마크 호텔그룹(레스토랑&카페 20% 할인 혜택)

- 하나샵(온라인 여행박람회 이 가격 + 2종 할인쿠폰)

- LTE 포켓 와이파이(5천원 할인쿠폰 100% 증정)

- 베이팩스, 캐리어 운송서비스(1만 5천원 할인쿠폰 증정, 11월/12월 출발자에 한정이 됩니다.)

- 박람회 기간 동안 한정 판매(박람회 전용 특가 및 혜택 제공)

- 매일 오후 2시 타임세일 판매(24시간 시간 한정 특가. 에어텔/배낭여행상품. 줄말은 제외가 됩니다.)


한정판매

최대 30만원 할인


올 해의 추천여행국가 필리핀에는 보라카이, 세부, 마닐라, 팔라완, 보홀, 클락 등의 여행도시가 있습니다. 해변에 위치한 도시도 있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지도 있습니다. 필리핀 외에도 동남아, 대만, 서남아, 중국, 홍콩, 하이난, 일본, 남태평양, 대양주, 유럽, 중동, 아프리카, 미국, 중남미, 캐나다, 한국 등이 있습니다. 목록에 있는 여행에 갈 수 있는 국가의 장단점도 있습니다.


다양한 특전


여행을 가는 것도 좋지만 어떤 테마로 여행을 할 지에 대해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은 여행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허니문, 골프, 크루즈, 음식테마, 문화유산, 취미ㆍ레포츠 여행, 에어텔, 그랜드 투어 등이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여행을 하는 테마는 문화유산이 있는 여행지를 직접 찾아가보는 것입니다.

유럽여행을 할 계획이라면 문화유산 테마 주제로 여행을 해보는 것도 해당 국가를 오랫 동안 기억을 할 수 있습니다. 맛집탐방을 좋아한다면 음식테마를 추천합니다.


여행정보


저렴하게 여행을 할 수 있는 여행 특가 상품들도 있습니다. 할인가, 출발기간이 있어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꼼꼼히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행을 저렴하게 다녀오는 것도 하나의 노하우가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여행박람회 하나투어여행 다양한 특전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나투어 다양한 특전 바로가기에서 여행에 관련된 다양한 특전 및 할인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