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철도패스 20%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및 할인혜택

여행|2018. 1. 11. 00:30

신사의 나라로 알려진 국가를 알고 있나요? 한 때 세계의 강대국으로 재패하던 영국입니다. 세계 1차, 2차대전의 승전국이자 대영제국으로 불리던 찬란한 역사를 간직한 나라입니다. 유럽에 가고 싶은 여행국가를 추천을 한다면 영국을 추천을 합니다.



화폐는 유럽에 여러나라 들과 달리 파운드를 공식 화폐로 사용을 합니다. 유로는 유럽연합 국가에서 공용화폐로 사용을 합니다. 유럽여행을 계획을 하신다면 영국 및 프랑스, 독일, 벨기에, 네덜란드 루트로 여행을 한다면 환전을 파운도, 유로를 넉넉하게 준비를 하는 것도 좋아요.


계절마다 파운드의 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파운드 가격에 대해 걱정을 하는 것 보다는 영국에서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실래요? 여행 버킷리스트에는 영국기차여행, 에딘버러 성에 꼭 가기, 런던 근교의 조용한 도시인 라이에 가기, 영국 남부의 세븐 시스터즈에서 멋진 사진찍기 등 하고 싶은 게 많을 거에요. 이왕이면 영국 기차여행을 하는 것도 추천을 합니다.


도시 마다 기차 티켓을 각 구간 마다 예약을 하는 것 보다는 철도패스를 이용을 하는 것도 교통비를 저렴하게 아낄 수 있습니다. 영국철도패스 20%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및 할인혜택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영국철도패스 20%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및 할인혜택



영국철도패스는 영국 내에 기차로 이동을 할 수 있는 패스입니다.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를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한 좋은 철도패스입니다. 2018년 2월 20일 전에 예약으로 20%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구매를 하는 것도 교통비를 아끼는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 영국철도패스를 구입을 한 후에 2017년 11월 1일 ~ 2018년 2월 28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간 내에 사용을 하는 것을 추천을 합니다.



3 ~ 9명으로 구성이 된 단체나 가족을 위한 세이버 패스 할인이 되고, 만 6세 미만 어린이 여행자는 무료입니다. 청소년(16 ~ 25) 할인이 가능합니다. 세이버 패스는 함께 여행을 하는 모든 사람들의 이름이 나열이 되어있는 단독패스입니다. 가족 또는 3인 ~ 9인까지 함께 하는 여행자 그룹이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영국철도패스로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즈 철도망을 무제한으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템즈링크 열차와 개트윅, 히드로, 스탠스테드 공항에서 런던으로 가는 교통편도 포함이 됩니다.



영국철도패스를 이용을 하는 방법은 기차에 올라타고 빈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별도의 좌석 예약을 필요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초고속 열차, 야간열차, 관광열차와 국제선 구간 등이 있습니다. 미리 스케줄을 파악을 하여 좌석의 상황을 확인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을 합니다. 철도패스는 유럽 외 국가에 거주하는 사람이라면 영국철도패스를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럽여행을 계획을 하신다면 영국기차여행을 하시는 건 어때요?



영국철도패스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미리 알아간다면 경비도 절약을 할 수 있고, 멋진 추억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호텔 할인, 박물관 무료 입장, 무료 보트 이용 등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영국철도패스 예시를 미리 알아가는 것도 여행을 준비를 하는데 좋은 방법입니다. 실제 패스와 조금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영국 기차역에서 철도패스에 명시된 정보를 확인을 하고, 여행자 여권번호, 이용기간의 첫째 날과 마지막 날, 철도 공식 스템프 등의 정보기입이 완료가 되어야 합니다.



신사의 나라 영국기차여행을 떠나보실래요? 영국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철도패스를 고려해보는 것도 교통비를 아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니 위의 링크에서 2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국철도패스 20%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및 할인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국기차여행 및 영국철도패스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