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체크카드 YOLO Triplus 체크카드

정보|2017. 7. 8. 06:30

우리나라에도 국내여행이나 해외여행을 가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힐링이 필요할 때 여행으로 충분히 재충전을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연회비는 면제이고, IC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게다가 후불교통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신한은행 YOLO Triplus 체크카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신한은행 YOLO Triplus 체크카드 마일리지 적립



신한은행 YOLO Triplus 체크카드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외 온라인여행사(Hotels.com/Expedia/agoda/airbnb/Hostel world) 이용 금액 3,000원 당 1마일리지가 적립이 됩니다.



전월 이용 금액이 20만원 이상이라면 더블 적립이 됩니다. 3,000원 당 총 2마일리지가 적립이 됩니다. 국내 해외에서 스타벅스 이용 금액 3,000원 당 1마일리지가 적립이 됩니다.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체크카드가 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YOLO Triplus 체크카드 해외인출 캐시백



YOLO Triplus 체크카드는 MasterCard로 해외에서 인출이 가능합니다. 해외인출 시에는 MasterCard 로고가 있는 해외 ATM기기에서 출금이 가능하며, 해외인출금액에 대한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이 됩니다. 해외인출 1건 당 3$ 캐시백, 해외인출금액 1% 캐시백이 제공이 됩니다.


신한은행 YOLO Triplus 체크카드 MASTER Platinum



YOLO Triplus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부가 되지 않아 유의하여야 할 점이 있습니다. 발렛 파킹, 공항라운지 서비스가 제공이 되지 않는 다는 점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YOLO Triplus 체크카드 올댓 서비스



신한은행 YOLO Triplus 체크카드에서 올댓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종합 생활편의 서비스 브랜드인 올댓 서비스로 다양하게 쇼핑, 여행, 레저, 골프, 컬쳐, 웨딩, 교육, 보험, 해외직구 등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한정된 브랜드가 아닌 다양화 되어 있다는 것이 가격 비교를 하는데 있어 중요할 것입니다.



올댓 서비스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올댓쇼핑 시에 전 상품 0.5% 포인트가 적립, 해외여행 최대 5% 할인, 국내 유명 골프장 주중/주말 무료 부킹 1박 2일 국내 골프여행패키지 할인, 국내 최정상급 공연 예매 최대 50% 할인, 아이웨딩 스페셜 웨딩패키지 최대 7% 할인, 민병철 유폰 전화영어 최대 10% 할인, 신한 Smart 인터넷 보험료 매월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이 다양한 만큼 여행에 최적화 된 YOLO Triplus 체크카드를 선호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