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바이러스 검사할 수 있는 V3 안드로이드 앱

IT|2017. 11. 11. 06:00

스마트폰을 안심하고 사용을 하나요? 만약에 스마트폰에도 컴퓨터 처럼 바이러스가 걸린다면 무슨일이 벌어질까요? 아마도 초기화라는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전에 방지를 하기 위해 바이러스 검사를 필수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컴퓨터에서 하는 바이러스 검사처럼 스마트폰에서도 v3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사용을 하는 방법은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실시간 검사로 설정이 되어 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실시간 검사로 설정이 되어있지 않다면 해당 스마트폰은 취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보다 안전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라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v3 백신 앱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는 백신앱이 많으니 비교 분석을 해보는 것도 선택에 있어 좋은 안목을 길러줍니다. 스마트폰 바이러스 검사할 수 있는 V3 안드로이드 앱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스마트폰 바이러스


스마트폰 바이러스 검사할 수 있는 V3 안드로이드 앱


안드로이드앱백신 업데이트


스마트폰 바이러스 검사할 수 있는 앱인 v3는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구글플레이에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v3 mobile을 실행을 합니다. v3 안드로이드 앱에 업데이트를 클릭을 합니다. 이외에 환경설정, 로그 보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검사는 빠른 검사화 정밀 검사 두 가지 이지만 한 달에 한 번 또는 2주에 한 번 정도는 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능이 많이 없어 아쉬울 수가 있지만 악성코드를 검사를 할 수 있는 앱을 따로 설치를 하여 검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구글플레이에는 백신 뿐만 아니라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유틸리티 앱들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정말 만능입니다. 만능인 만큼 얼리어탑터 답게 사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업데이트정밀검사


v3 모바일앱에 업데이트를 하는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완료 후에 정밀검사를 합니다. 시간이 어느 정도 소요가 될 수 있습니다. 앱이 많이 설치가 되어 있는 경우에는 이 보다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일반검사는 정밀검사와 달리 간단하게 검사를 하기에 빠른 검사를 원하신다 일반검사를 하여도 됩니다. 되도록이면 정밀검사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미리 예방을 하는 것도 오래 사용을 할 수 있는 노하우가 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바이러스 검사할 수 있는 v3 안드로이드 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마트폰에서 간단하게 바이러스를 검사할 수 있는 앱을 찾으신다면 v3를 추천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백신앱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그 중에 쉽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앱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안전하게 이용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