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IT|2017. 9. 29. 22:37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통해 결과를 확인을 할 때 가상 에뮬레이터를 많이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실행을 하는데 컴퓨터 사양 마다 느리거나 메모리가 부족하면 실행을 할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컴퓨터 사양 업그레이드를 통해 해결을 할 수 있지만 실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USB 케이블로 연결을 하여 결과를 확인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방법이라면 테스트용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여도 되고, 현재 이용 중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여도 됩니다.


실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테스트를 하기 위해 usb 통합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 다운로드

통합 usb 드라이버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통합 USB 드라이버 홈페이지에 NPS, Kies 설치시 기본적으로 함께 제공되며, 이에 따로 설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별도 설치가 필요한 경우에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통합 USB 드라이버를 클릭을 하여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설치를 할 때에는 휴대폰과 USB 케이블이 분리된 상태에서 설치를 시작을 하여야 합니다. 삼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해당이 됩니다.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 설치하기

통합 드라이버 설치하기


다운로드 받은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Samsung USB Driver for Mobile Phones V1.5.65.0 용 MSS InstallWizard 입니다. MSS InstallWizard과 컴퓨터에 'Samsung USB Driver for Mobile Phones V 1.5.65.0'을(를) 설치합니다. 계속하려면 [다음] 버튼을 누르십시오.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사용언어


사용언어 / 국가선택에 사용 언어는 한국어, 사용 국가 또는 지역은 대한민국으로 선택을 합니다.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선택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사용을 한다면 한국어, 대한민국을 선택을 하는 것이 공통적입니다.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므로 따로 프로그램은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컴퓨터와 스마트폰 간의 usb케이블을 통해 연결을 하는 역할에 도움이 됩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시에도 실제 스마트폰에 테스트를 할 때에 유용합니다.



이제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마법사는 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시작하려면 [설치]를 누르십시오. 설치 설정을 검토하거나 변경하려면 [이전]을 누르십시오. 마법사를 종료하려면 [취소]를 누르십시오. 설치 위치는 그대로 두면 됩니다.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대부분의 유틸리티 프로그램은 프로그램 파일 밑에 설치가 됩니다.


설치상태

Mobile Phones


 MSS InstallWizard가 Samsung USB Driver for Mobile Phone V 1.5.65.0을(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Samsung USB Driver for Mobile Phones V1.5.65.0 용 MSS InstallWizard가 완료가 되면 마침 버튼을 클릭을 합니다.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폰과 PC와 연결하기

스마트폰 연결


삼성 스마트폰을 PC에 USB 케이블로 연결을 하면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설치가 됩니다. SAMSUNG Moblie USB Composite Device, SAMSUNG Mobile USB Modem, SAMSUNG Android ADB Interface, USB 대용량 저장장치, 삼성 스마트폰 해당 모델에 대한 USB Device, 삼성 스마트폰 해당 모델에 대한 Card USB Device가 설치가 완료가 되면 장치를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로 바뀌게 됩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시에 실제 스마트폰에 테스트에 도움이 되는 부분이 SAMSUNG Android ADB Interface입니다.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한 후에 테스틀 할 때 가상 에뮬레이터도 좋지만 빠른 결과를 확인을 할려면 실제 스마트폰에 연결을 하여 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가상 에뮬레이터 보다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삼성 usb 통합 드라이버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