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직구 및 중국광군제 기어베스트 쇼핑 정보

핫딜|2017. 11. 6. 03:30

요즘 해외 직구에 대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11월 11일 중국광군제와 11월 말의 블랙프라이데이가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인기있는 해외쇼핑몰 중에 기어베스트가 있습니다. 영문으로 볼 수 있는 쇼핑몰이지만 한글이 지원이 되어 불편함 없이 기어베스트에서 편리하게 해외직구를 할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는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인 샤오미, DJI, 화웨이 등의 상품을 구매를 할 수 있는 해외직구 쇼핑몰입니다. 11월 달에는 기어베스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수가 있습니다. 기어베스트 신규고객이시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도 있습니다.


할인 정보도 알고 프로모션 정보도 알아가니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알뜰 쇼핑을 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및 중국광군제 기어베스트 쇼핑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및 중국광군제 기어베스트 쇼핑 정보

광군제


중국광군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중국 및 전 세계에서 기대할 수 있는 날입니다. 광군제날이 되면 많은 중국 현지인들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쇼핑을 합니다. 오프라인에서도 쇼핑을 하지만 온라인에서도 좋은 혜택을 통해 저렴하게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에 게임에 참여를 하시면 쿠폰과 상품을 드립니다. 2017년 11월 1일 ~ 2017년 11월 7일까지이니 아직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통해 게임에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


2017년 11월 7일까지 게임을 하면 선물 및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7년 11월 8일 ~ 2017년 11월 12일까지 매일 09:00, 01:00에 8개 제품을 핫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4개의 제품은 절반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 11월 13일 ~ 2017년 11월 20일까지 Prime Time Thanksgiving 핫딜 이벤트도 있습니다.


프로모션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및 중국광군제 기어베스트에는 이 번 달에 프로모션이 진행이 됩니다. 8개 제품에 대해 기존의 가격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모션 목록에 있던 제품은 화웨이 P9 라이프 스마트폰, 지능형 로봇 청소기, 무선 업라이트 진공 청소기, 64기가바이트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 샤오미 무선 블루투스 4.1 음악 스포츠 이어폰, 샤오미 미 드론 4K 와이파이 FPV RC 쿼트콥터, TEVO 토네이도 대부분의 조립체 알루미늄 프레임 3D프린터, GARMIN 에지 200 GPS 자전거 컴퓨터 IPX7 방수 제품 등이 있습니다.



복주머니


기어베스트에서 기대를 할 수 있는 것은 복주머니입니다. 전원 은행에 대한 복주머니, 스마트 시계 악세사리 복주머니, TV 상자 복주머니, 3D 창조적인 램프를 위한 복주머니, 2개 샤오미 네트워크 장치의 복주머니, 밤 빛에 대한 복주머니, 블루투스 하이파이 스포츠 이어 버드를 위한 복주머니, 안드로이드 테블릿 PC 용 복대 등 더보기를 통해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를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쿠폰 및 혜택


2017년 11월 11일 기다려지는 중국광군제에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의 할인 쿠폰 및 할인 혜택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브랜드에 제품이 있다면 쿠폰 및 할인으로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인기있는 브랜드는 샤오미, 화웨이 등이 있습니다. 요즘 3D프린터가 유행을 하고 있어 베스트기어에서 가격 비교를 해보는 것도 알뜰 쇼핑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빼빼로데이

무선제품


신규회원에 대한 할인된 제품 목록이 있습니다. 쿠폰 코드를 통해 기존의 가격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알뜰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 보니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VOYO Q101 테블릿, 샤오미 정밀 칫솔, 샤오미 미홈 전기 TENS 펄스 치료 마사지, Tanix의 TX2-R2 TV 박스 안드로이드 6.0, Alfawise S100 소닉 전기 칫솔, 큐브 iPlay 8 테블릿 PC, SCISHION V88 TV 박스 플레이어 3229 쿼트코어, 샤오미 Yeelight AC220V/RGBW E27 스마트 LED 전구가 목록에 있습니다.


곰인형


모든 주문에 대해 동일한 가격의 좋은 제품들도 있습니다. 샤오미 로그인 펜, 3D 모델 봉제 장난감 동물 인형, USB 유선 광 게임 마우스, 32GB 삼성 마이크로 SD카드, 샤오미 USB 충천 포트 미니 파워 스트립, 무선 블루투스 스포츠 스테레오 이어폰, 샤오미 스마트 와이파이 소켓 - 지그비(Zigbee) 버전 등이 있습니다. IT 관련 제품들이 많으니 얼리어답터에 해당하거나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핫딜정보

스마트폰


각 각의 제품 카테고리 별로 인기 순위의 Best8제품이 있습니다. 휴대전화, 스마트 시계 전화, 테블릿PC, 가전, 자동차, 컴퓨터 및 네트워킹, 전기 도구, 완구 및 취미, 홈 & 가든, 야외 & 스포츠, LED 손전등, 시계 및 보석, 유행, 사무실 및 학교 용품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 휴대전화 Best 8에는 샤오미 Redimi 4.5.5 인치 4G 패블릿, 샤오미 6 4G 스마트폰, 레노 P2 4G 패블릿, 화웨이 6X 4G 패블릿 글로벌 버전, UMIDIGI Z 프로 4G 패블릿, Vemee M5 4G 스마트폰, LEMFO LEM5 프로 3G Smartwatch, LEAGOO KIICAA POWER 3G 스마트폰 등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가입니다. 스마트폰이나 스마트워치를 알아보신다면 원하는 제품들이 많을 거에요.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및 중국광군제 기어베스트 쇼핑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직구 종합쇼핑몰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 신규회원이라면 다양한 혜택이 많으니 알뜰 쇼핑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