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문자보내기 서비스 무료문자사이트 반값문자 가격 및 이벤트 정보

리뷰|2017. 10. 25. 21:41

문자를 반값으로 보낼 수 있는 서비스를 알고 계시나요? 온라인 상에서 무료문자보내기 서비스가 있습니다. 인터넷문자, 무료문자보내기, 무료문자사이트, 문자싼곳, 예약문자 서비스 등을 이용을 할 수 있는 반값문자입니다. 대량으로 문자를 보내신다면 참고할 수 있는 사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예약발송 기능까지 있어 원하는 시간 대에 문자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무료문자보내기 서비스 무료문자사이트 반값문자 가격 및 이벤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반값문자


무료문자보내기 서비스 무료문자사이트 반값문자 가격 및 이벤트 정보

무료문자보내기


반값문자는 건수에 제약없이 문자 한 건당 10.8원에 전송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최대 90byte까지 입력이 가능하여 이를 초과 시에는 반값장문으로 자동으로 전환이 됩니다. 통신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이나 비전달이 있을 수 있어 만일 비전달이 되더라도 환불이 되지 않는 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반값장문


반값장문은 건당 30원에 보낼 수 있는 문자서비스입니다. 발송품질은 장문문자와 동일합니다. 통신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이나 비전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환불이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반값장문은 예약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반값포토


반값포토는 원하는 이미지를 추가를 하고 문자를 입력을 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건당 70원입니다. 최적의 이미지 사이즈는 640x820px입니다. 발송품질은 일반문자와 동일합니다. 이미지를 되도록이면 최적의 사이즈로 맞추어 이미지를 추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값광고


반값광고는 행사, 연휴, 축하, 가게 등 광고문자를 보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문은 10.8원, 장문 30원입니다. 53byte 이상 작성 시에 반값광고 장문으로 자동으로 전환이 됩니다. 이 서비스는 (광고)표시 뒤에 메시지가 입력이 되므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광고문자 이용 및 관련법규를 한 번 필독을 하는 것도 광고문자서비스를 이용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값광고포토


반값광고포토는 반값광고에 이미지 추가를 하여 보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건당 70원으로 (광고) 문구 뒤에 메시지를 입력을 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최적의 사이즈인 640x820px 사이즈로 적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문자 발송 가능 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8시까지입니다. 반값문자와 다르게 해당 시간대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반값데이


무료문자보내기 서비스 반값문자에서 매주 화요일에는 반값데이입니다. 오전 9시가 기다려질 수 있는 날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일만원권, 오만원권, 십만원권 등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신규회원가입 시에는 문자 25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료문자보내기 서비스 무료문자사이트 반값문자 가격 및 이벤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에서 사용을 할 만한 문자서비스를 찾으신다면 해당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값문자에서 인터넷문자, 무료문자보내기, 예약문자 서비스 등을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