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전국 메가박스 지점 정보

정보|2017. 9. 30. 00:13

영화를 좋아한다면 일 주일에 한 번, 또는 한 달에 3 ~ 4번 정도 영화관에서 좋은 추억을 간직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영화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영화 한 편 정도는 취미생활로 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선호하는 영화관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메가박스에 자주 가신다면 미리 해당 영화에 대한 상영시간표를 미리 알아가는 것도 굉장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넉넉한 날에 미리 예매를 하고 간다면 당일 예매를 하는 것 보다는 시간 낭비를 줄일 수가 있습니다.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전국 메가박스 지점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전국 메가박스 지점 정보

영화목록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기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또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로 검색을 하여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많습니다. 인생을 애니메이션처럼 이라는 영화가 인생영화로 기억에 남을 수도 있는 장면들이 많이 나올 거라 기대감이 듭니다. 가족, 친구, 지인분들과 함께 영화를 보는 것도 좋은 기억으로 남을 거에요. 여름에는 정말 공포영화가 더위를 식힐 수가 있습니다. 봄에는 로맨스 영화를 추천하는 편입니다. 사람들 마다 영화 장르의 선호도는 다르기도 합니다. 주로 좀비영화는 해외에서 개봉이 되어 국내에 상영이 되기도 합니다. 나는 전설이다,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등입니다.



이 외에도 킹스맨:골든 서클, 아이 캔 스피크, 남한산성, 레고 닌자고 무비, 범죄도시, 베이비 드라이버, 살인자의 기억법, 인비저블 게스트, 블레이드 러너 2049, 우리의 20세기, 희생부활자, 고양이 케디, 그것, 아메리칸 메이드, 더 테이블, 해피 버스데이, 여배우는 오늘도, 분장, 저수지 게임, 파리로 가는 길, 땐뽀걸즈, 공범자들, 잃어버린 도시 Z, 페니 핀처, 택시운전사 등이 있습니다.



인생을 애니메이션 처럼

전국 영화관


인생은 애니메이션처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는 서울, 경기, 대전/충청/세종, 광주/전라, 강원 메가박스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 별로 다르므로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알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 영화도 동일하게 미리 상영시간표를 알아두는 것도 참고할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미리 예약을 함으로 당일날 예매하는 것 보다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영화 광팬이신분은 요즘에 상영되는 영화들을 거의 대부분 관람을 하실 거에요. 스토리와 장르가 다르지만 기억에 남는 장면도 있을 것이고, 지인이나 친구, 가족분께 이야기 보따리를 풀 수 있는 시간을 가지실 거에요.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전국 메가박스 지점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화 상영시간표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실 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