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시트 피부관리와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팩

리뷰|2017. 10. 11. 21:25

낙엽지는 가을에 피부관리를 잘 하고 있나요? 피부로 인한 고민이나 어떠한 마스크팩을 사용을 해야 될 지에 대해 선택에 대해 망설여지기도 합니다. 마스크팩 브랜드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사람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도 다르지만 꾸준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마스크팩 브랜드 중에 스킨에세이가 있습니다. 보통 마스크팩을 미용 목적으로 많이 사용을 하기도 하는데 피부고민이 있으신 분이라면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은 1집 마스크 이야기입니다. 음악 앨범 같은 제목입니다.


특히나 피부로 인한 콤플렉스가 있으신 분이라면 여드름 피부, 칙칙한 피부, 악건성/지성 피부, 더러운 모공 피부, 민감성 피부가 있습니다. 7일만에 진짜 변화를 느끼게 해준다는 최초의 알긴산 마스크팩입니다.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마스크팩시트 피부관리와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팩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마스크팩시트


마스크팩시트 피부관리와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팩

피부고민

알긴산


기존에 이미 많은 마스크팩을 사용을 해왔다면 그 제품에 대해 좋다고 생각을 해보신 적이 있나요? 대부분의 마스크팩의 경우에는 가격이 저렴해 진짜 피부에 대한 변화를 느껴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해당 제품은 단 7일만에 진짜 변화를 느끼 해준다는 슬로건을 내건 최초의 알긴산 마스크팩입니다. 마스크팩에 포함이 된 성분 중에 알긴산은 천연 바다에 다시마점액에서 추출을 한 알긴산으로 알긴산섬유로 제작을 합니다. 알긴산 섬유는 의료용 밴드로 흉터 없이 상처를 치료하는 소재입니다. 피부에 도움이 많이 주는 소재입니다.


기존에 시중에 있는 마스크팩 재질은 1세대(부직포), 2세대(면), 3세대(하이드로겔), 현재(바이오셀롤로오스, 텐셀, 큐브라 등)이 있습니다. 그 동안 사용을 해온 제품들은 에센스를 피부로 옮겨주는 역할만 해왔습니다. 하지만 스킨에세이에 알긴산섬유는 탁월한 흡착력을 가지고 있어 좋지 않은 노폐물이나 중금속을 뽑아냅니다. 알긴산 섬유로 만들어진 시트는 시트자체 만으로 피부(향염) 효과에 대한 도움을 얻고 특별한 칼슘이온으로 피부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피부관리, 미백개선에 대해 꿈꾸신다면 추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꿀피부

알로에베라


기능성 마스크팩은 알로에 베라잎즙, 녹차추출물, 레몬추출물, 자몽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을 하여 피부에 순한 천연마스크팩입니다. 헤로울 수 있는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존의 마스크팩은 약 80%의 정제수가 있습니다. 기존 제품들과 달리 스킨에세이는 알로에베라잎즙이 90%입니다. 피부에 대한 차별 없이 모든피부에 대해 순한 특별한 제품입니다.


겔레이션

겔리이션 효과


또한 겔레이션 효과가 있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겔레이션 효과는 피부 결 대로 시트가 부착이 되어 피부 모공 속 깊이 있는 노폐물을 흡착 및 제거를 합니다. 33분 동안 시트 안에 에센스 성분이 마르지 않고 보존이 되어 피부에 있을 수 있는 노폐물이 제거가 된 피부 속에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합니다. 이렇게 긴 시간 동안에 마르지 않고 보존이 된다는 기적의 제품입니다.



스킨에세이

모공속 노폐물

보호막 형성


기능성 마스크팩을 활용을 할려면 제대로 하는 것이 피부관리, 미백, 주름개선에도 좋습니다. 우선 스킨워시로 피부에 대한 노폐물을 제거를 먼저 하여야 합니다. 스킨 마스크를 통해 모공속 노폐물 흡착(노폐물과 미세먼지 속 중금속 등을 흡착), 피부청정(일정시간이 경과가 되면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를 하여 청정한 상태로 바뀜), 힐링 에센스 공급(피부활력과 보습, 진정, 영양 등을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포함되어 있는 천연 성분으로 인한 피부 활력과 보습, 진정, 영양 등을 공급을 합니다. 스킨쉴드로 피부를 엎어주어 마무리를 합니다. 이를 매일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피부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스크팩시트 기능성 마스크팩 이용 후기


마스크팩 이용 후기

7일간 약속


해당 제품에 대해 리뷰어로 선정이 되어 직접 리뷰를 합니다. 택배 박스 안에 스킨에세이 1집마스크 이야기가 들어있어 개봉을 하였습니다. 총 7팩 정도 들어있습니다. 스킨워시, 시트마스크, 스킨쉴드가 있습니다. 시트마스크 위에 스킨워시, 스킨쉴드가 개봉을 하기 쉽도록 점선으로 부착이 되어 있습니다. 스킨워시로 피부 노폐물 제거를 위해 욕실로 향했습니다.


스킨워시

스킨워시액

피부


얼굴에 스킨워시를 골고루 거품을 내어 폼클렌저를 사용을 하듯이 발라주었습니다. 스킨워시 용액의 색깔은 투명색입니다. 거품을 내어주는 것이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로 헹구어 냅니다. 그 다음에 모공속 노폐물 흡착, 피부청정,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을 위해 스킨 마스크를 사용을 하여야 합니다. 점선 부분을 손으로 살짝 때내어 개봉을 합니다.


마스크팩

얼굴

안경


개봉한 스킨 마스크를 흰부분이 바깥으로 보이도록 하여 얼굴에 세세하게 붙여줍니다. 앞의 하얀 부분은 살살 떼어냅니다. 스킨 마스크와 같이 떨어져 나오는 경우가 있으니 하얀 부분을 살살 떼어 냅니다. 스킨 마스크를 33분 동안 얼굴에 붙인 채로 기다립니다. 그 다음에 하여야 할 것이 스킨쉴드를 사용을 하는 것입니다. 피부관리를 위한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 제품은 스킨워시 → 스킨 마스크 → 스킨쉴드로 3단계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더나아진 피부를 꿈을 꾸실 수도 있습니다.


스킨쉴드

화장품추천

선글라스


33분이 지나서 붙어있는 스킨 마스크를 떼어내고 스킨쉴드를 얼굴 전체적으로 골고루 바릅니다. 스킨로션을 바르듯이 골고루 퍼지게 바르면 됩니다. 이를 매일 지속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스크팩시트 피부관리와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팩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피부관리는 지속적인 관리를 하는 것입니다. 마스크팩시트 제품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