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도배 시간표 및 승선요금표 상세 정보

정보|2017. 11. 6. 09:00

우리나라의 최남단 섬이 될 수 있는 제주도와 마라도입니다. 화산섬으로도 유명하고 세계인들이 찾는 명소인 제주도는 매년 관광객이 찾아올 정도로 인기있는 여행지입니다. 배로 올 수 있고, 비행기로도 올 수 있는 섬입니다. 마라도도 작은 섬이지만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제주도에서 마라도 여행을 가는 것도 좋은 추억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제주도는 섬이라 반도와 거리가 멀어 한번 쯤 도로를 연결을 해서 목포에서 제주도까지 자동차로 달리는 상상을 해보기도 합니다.



그런 말도 안되는 상상일 수도 있지만 해저터널이라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실제 영국 런던에서 프랑스 파리로 가는 방법 중에 기차로 유로스타를 이용을 하면 해저터널을 통해 가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나라에도 제주도와 목포 사이에 해저터널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마라도배 시간표 및 승선요금표 상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마라도배


마라도배 시간표 및 승선요금표 상세 정보

정기여객선


마라도배 시간표 및 승선요금표를 확인을 하기 위해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마라도정기여객선을 검색을 합니다. 마라도정기여객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마라도정기여객선은 유람선 해상 전문업체, 모슬포호 소개, 섬, 가파도, 마라도 여객선, 제주 해상관광 안내 등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가파도마라도


마라도정기여객선 홈페이지 상단에 운항시간, 승선 요금표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마라도 소개, 가파도 소개, 여객서 소개, 커뮤니티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추후에 해당 사이트에서 예약을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마라도 운항시간표


마라도배 시간표는 하루에 5번 정도 있습니다. 제일 마지막 시간에는 왕복이 불가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운진항에서 출발하는 시간, 마라도에서 나오는 시간을 확인을 꼼꼼히 하여 미리 선착장에 도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후 늦게는 배 시간이 없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마라도배 승선 요금표


마라도 승선요금표는 성인(편도 : 8,500원, 왕복 17,000원, 해상공원 입장료 1,000원으로 총 18,000원합니다. 제주도민이면 왕복은 15,000원입니다.) 청소년(중, 고등학생)(편도 8,500원, 왕복 17,000원, 해상공원 입장료 800원으로 총 17,800원입니다. 제주도민이면 15,000원입니다.) 성인과 청소년 요금이 비슷합니다. 소인(24개월이상 ~ 초등학생) (편도 : 4,300원, 왕복 8,500원, 해상공원 입장료 : 500원(미취학 면제)로 총 9,000원입니다.

미취학은 8,500원입니다. 제주도민은 7,500원입니다.). 유아는 무임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만 65세 이상이시면 편도 : 6,800원, 왕복 : 13,600원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라도배 시간표 및 승선요금표 상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주도에서 마라도여행을 갈 예정이시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아래에는 마라도배 저렴하게 예약하는 꿀팁입니다.


★ 마라도배 저렴하게 예약하는 꿀팁


마라도 왕복 여객선

사전예약


마라도왕복여객선 2인권은 티몬에서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왕복 2인권은 성인 : 32,000원, 청소년 : 32,000원, 소인 : 16,000원입니다. 마라도 여행을 할 계획이시면 사전예약필수입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마라도왕복여객선 2인권에 대해 자세하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라도왕복여객선 2인권 바로가기]



마라도왕복여객선 타는 곳은 모슬포항, 송악산항에서 배를 탈 수 있습니다. 해당 배 티켓을 구매를 하였다면 마라도여객선이나 마라도가는여객선에 문의를 하여 자세한 승선시간표 및 위치에 대한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마라도 여행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