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영화 온라인 예매하는 방법 알아보기

정보|2017. 6. 24. 20:30

바쁜 일상 속에 힐링을 하고자 영화관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요. 영화관에서 최신 영화를 보기도 하고, 심지어 데이트를 하기도 합니다. 데이트 할 때 꼭 들려야 하는 곳이 영화관이기에 많은 연인들이 즐겨 찾는 곳이 롯데시네마입니다.


해당 당일 날에 영화를 예매를 하기에 표가 매진이 되었을 수도 있고, 아쉬움에 다른 영화를 보아야 할 텐데 미리 온라인에서 예약을 한다면 매진이 되는 걱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롯데시네마 영화 온라인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롯데시네마 영화 온라인 예매하는 방법 알아보기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예매를 하기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로그인을 합니다. (아직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합니다.) 로그인 후에 예매를 클릭을 합니다. 롯데시네마는 전국에 있는 영화를 관람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기도 합니다. 인터넷에서도 예매할 수 있지만 모바일앱에서도 편리하게 예매가 가능합니다. 미리 예매를 함으로써 시간을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 [롯데시네마 바로가기]



영화 예매에서 예매 날짜, 영화관 - My 영화관을 선택을 합니다. My 영화관에서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영화관을 찾아 예매를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영화는 다양한 장르가 있어 사람들 마다 선호를 하는 장르가 다릅니다. 첫키스만 50번째, 악녀, 미이라, 하루, 박열, 트랜스포머, 원더 우먼, 노무현입니다. 등의 영화가 있습니다.




영화 마다 상영시간이 다르므로 원하는 시간대의 영화를 선택을 합니다. 전국에 있는 지점 마다 상영시간이 다릅니다. 영화관 수도 다릅니다. 미리 참고하시면 됩니다.


인원/좌석선택에서 성인, 청소년, 시니어, 장애인 중에 인원수를 정하고, Screen에 자리를 선택을 합니다. 너무 앞 자리가 아닌 중간자리가 영화를 보기에도 안정적인 자리가 될 수 있습니다.



매점상품 주문하기에서 직접 매점에서 구매를 하여야 하지만 온라인으로도 직접 주문을 미리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클릭을 합니다. 영화보는 도중에 배고플 때 팝콘이 안성맞춤입니다. 먹을거리 종류는 스위트콤보, 더블콤보, 오리지날팝콘 중, 콜라 중이 있습니다.



주문/결제에서 할인/결제수단 선택을 합니다. 관람권/할인권/쿠폰, 포인트/기타할인, 결제수단을 선택을 한 후에 결제를 하면 예매가 완료가 됩니다. 예매 후에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마이시네마 - 예매/취소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앱에서도 가능합니다. 롯데시네마 앱에 로그인을 합니다. 우측 상단 MY메뉴 - 마이시네마 - 예매/취소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롯데시네마 영화 온라인 예매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영화예매하는 방법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