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유레일글로벌패스로 유럽힐링여행 도전 (연말 프로모션 20% 할인 이벤트 진행)

여행|2017. 12. 4. 20:25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는 유럽여행을 하는 것입니다. 버킷리스트 있으신가요? 종이에 꿈 목록을 적어 하나 하나씩 이루어가는 영화의 주인공의 멋진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유럽여행을 하는 주인공이 되어 보실래요?



올 해 이 번 달이 벌써 2017년의 마지막 달이 되었습니다. 추운 겨울이 찾아오고 기다려질 수 있는 것이 크리스마스, 새해, 설날이 될 수 있습니다. 계획이 있으신 분들도 있고, 학생이라면 겨울방학이라 유럽여행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직장인의 경우에는 휴가를 내어서 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유럽에 다녀올 수 있는 방법은 프로모션 이벤트를 활용을 하여 예약을 하는 것입니다. 미리 예약을 할 수록 저렴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레일유럽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은 2017년 10월 03일 ~ 2017년 12월 27일 오후 5시까지(미국 동부 시간 기준입니다.)입니다. 레일유럽 유레일글로벌패스로 유럽힐링여행 도전 (연말 프로모션 20% 할인 이벤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레일유럽


레일유럽 유레일글로벌패스로 유럽힐링여행 도전 (연말 프로모션 20% 할인)

□ 레일유럽 유레일글로벌패스 (연말 프로모션 20% 할인)


유레일글로벌패스


유레일글로벌패스는 아름다운 유럽여행을 하기에 좋은 철도패스입니다. 28개국 내에 자유롭게 이동을 할 수 있고, 유일하게 모든 유럽을 여행을 할 수 있는 철도패스로 알려져있습니다. 여행을 할 때 많은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철도패스입니다.


세이버 패스를 이용을 하는 2-5인 그룹 또는 가족여행자를 위한 할인도 있으니 예약 시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특히나 만 11세 이하 어린이(최대 2명)는 유레일패스를 소지를 한 어른과 함께 무료로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성인 패스, 어린이 패스도 예약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유레일패스 연말 프로모션 20% 할인 기간은 2017년 10월 03일 ~ 2017년 12월 27일 오후 5시까지 (미국 동부 시간 기준)입니다. 참고하여야 할 것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특히나 해당 프로모션은 사전 통보 없이 변경 또는 연장이 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구매 시에 추후에 조정이 불가능합니다.



오스트리아


여행을 할 수 있는 28개의 유럽의 국가는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체코, 크로아티아, 덴마크, 프랑스, 핀란드, 헝가리, 독일, 그리스, 아일랜드,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몬테네그로,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세르비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터키가 있습니다.


유레일글로벌패스는 28개의 유럽을 여행을 할 수 있지만 좋은 추억을 남기기 위한 호텔 할인, 박물관 입장료 할인, 무료 페리, 여행지도와 사용자 가이드가 있는 유레일 트래블 팩 등 패스에 다양한 혜택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체크포인트


구매 시에 미리 알아두어야 몇 가지 정보도 있습니다. 철도패스는 유럽 외 국가에 거주를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 터키 거주자는 구매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탑승을 하는 열차의 좌석을 지정을 하는 것이 좌석예약입니다. 좌석예약이 필수사항은 초고속 열차, 국제노선 열차, 야간열차의 경우에는 필수입니다. 유레일글로벌패스 소지자라면 일반 좌석을 예약을 하는 것 보다 적은 금액으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좌석은 한정이 되어 있기에 출발일 기준으로 90일 이전 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지역 열차는 좌석 예약을 필요 하지 않습니다. 개시된 철도패스와 함께 기차에 탑승을 하여 보이는 빈자리에 앉아 목적지까지 가시면 됩니다.


세이버패스


세이버 패스는 함께 여행을 하는 모든 사람들의 이름이 나열이 되어 있는 단독 패스입니다. 가족 또는 2인 ~ 5인까지입니다. 성인이 사이버 패스를 사용을 하면 15% 할인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성인과 함께 동반을 하는 어린이는 무료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4세 미 어린이는 무료로 해당이 됩니다. 예약에 포함을 하지 않아도 되니다. 만 4세 ~ 11세 어린이 무료 이용 대상이지만 철도패스는 별 개로 발권이 되므로 예약사항 해당 어린이를 포함을 꼭 시켜야 합니다.


철도패스


철도패스를 사용을 하는 방법은 기차에 올라타고 빈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초고속 열차, 야간열차, 관광열차, 국제선 구간은 별로도 미리 좌석 예약이 필요합니다. 미리 스케쥴을 확인을 하여 좌석 상황을 확인을 해보시는 걸 추천을 합니다.


혜택사항


철도패스의 혜택사항은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이 있습니다. 좋은 추억을 남기실 수 있고, 경비도 절약을 할 수 있기에 알뜰 여행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호텔 할인, 박물관 무료 입장, 무료 보트 이용 등의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여행을 하는 나라에 따라 버스와 기차, 호텔, 그루즈와 페리, 박물관, 액티비티 등 다양하게 요금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패스 사용자 가이드, 철도 노선 네트워크 지도가 있는 트래블 백을 꼭 받으세요~!


유레일글로벌패스 나라별 가능한 혜택은 오스트리아, 그리스, 포르투갈, 베네룩스, 헝가리, 루마니아, 덴마크, 아일랜드, 슬로바키아, 핀란드,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네덜란드, 스웨덴, 독일, 노르웨이, 스위스에서 버스, 기차, 호텔 등의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미리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입니다.


□ 레일유럽 스위스패스 2일 무료


스위스 트래블 패스


전 세계에서 유럽의 오아시스로 불리우는 나라는 스위스입니다. 스위스 트래블 4일 또는 8일 연속 패스는 최대 2일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스위스에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한 패스로 기차, 버스, 보트를 모두 이용을 할 수 있는 종합패스입니다. 만 16세 미만 어린이 여행자는 무료이고, 청소년(16 ~ 25) 할인이 가능합니다.


스위스패스 2일 무료 이벤트 기간은 2017년 10월 01일 ~ 2017년 12월 27일 오후 5시까지 (미국 동부 시각 기준)입니다. 스위스 트래블 4일 연속 패스를 예약을 하면 1일 무료 여행일 추가, 8일 연속 패스를 예약을 하면 2일 무료 여행일 추가가 됩니다.


해당 패스는 2017년 11월 1일 ~ 2018년 4월 21일 사이에 개시가 되어야 합니다. 4일 연속 패스의 경우에는 2018년 4월 25일까지, 8일 연속 패스의 경우에는 2018년 4월 30일까지 사용이 완료가 되어야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사전 통보 없이 변경 또는 연장이 될 수 있으며 사전 구매 시에 추후에 조정이 불가합니다.


상품설명


스위스의 최고의 인기도시는 베른, 제네바, 로카르노, 취리히, 로잔입니다. 힐링여행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관광열차, 몇몇 사철 열차는 별도의 예약이 필수입니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는 무료 대중교통 이용, 시티투어 할인, 박물관 무료 입장, 무료 페리 탑승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가족여행에도 효율적인 스위스패스는 만 6~ 만 16세 어린이에 한해 부모와 함께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 패밀리 카드를 받게 됩니다. 미리 예약을 하여야 되는 것은 몇 몇의 풍경 열차입니다.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체크포인트


스위스철도패스는 셀렉트 패스 사용이 가능한 유럽 외에 국가에 거주를 하는 사람은 누구나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 리히테슈타인 거주자는 구매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좌석 예약의 필수사항은 초고속열차, 국제노선 열차, 야간열차입니다.


스위스 패스 소지자라면 유레일글로벌패스와 마찬가지로 일반 좌석예약비 보다 훨씬 저렴하게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열차의 경우에는 예약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철도패스


철도패스를 사용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위스 기차는 대부분 예약을 필요로 하지 않기에 기차에 탑승을 한 후에 빈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스위스의 베르니나 익스프레스, 빙하특급, 초콜릿 열차, 빌헬름텔 익스프레스 같은 관광열차, 스위스 내에 국제선 열차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혜택


스위스패스 혜택사항은 패스가 유효한 기간 동안에 호텔 할인, 박물관 무료 입장, 보트 무료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아래는 스위스패스의 다양한 혜택입니다.


- 스위스 주요 도시에 대중교통 무료로 이용

- 떼제베 리리아(TGV Lyria) 특별 패스소지자 요금

- 시티나이트라인(스위스 출발/도착 노선) 특별 패스소지자 요금

- 스위스 내 490 이상 박물관과 전시 무료 입장

- 스위스 트래블 시스템 패스 적용 범위에 속하지 않는 케이블카, 산악 열차 50% 할인, 스위스 트래블 플랙시 패스 소지자의 경우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이용일을 사용을 하여야 합니다.


스위스패스


유럽여행을 저렴하게 할 수 있는 2개의 패스인 유레일글로벌패스, 스위스패스의 공통점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 동안의 버킷리스트로 남겨두었던 꿈을 이 번 겨울에 이루어보시는 건 어때요?


레일유럽 유레일글로벌패스로 유럽힐링여행 도전 (연말 프로모션 20% 할인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럽여행을 저렴하게 가고자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실 수 있습니다. 유럽여행 기차 예약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