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웨스토피아리조트 이용요금 및 레일바이크

정보|2017. 9. 3. 00:00

휴일이나 주말에 여행으로 힐링을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왕이면 휴식도 하고, 즐길 수 있는 곳이 사람들이 몰리기도 합니다. 대천웨스토피아리조트에서는 콘도미니엄, 골프, 레일바이크, 컨벤션/웨딩을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레일바이크는 레일 위에 달리는 자전거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가족, 지인, 친구분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대천웨스토피아리조트 이용요금 및 레일바이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대천웨스토피아리조트


대천웨스토피아리조트 이용요금 및 레일바이크

대천웨스토피아리조트 이용요금


대천웨스토피아리조트 콘도미니엄 요금은 개인회원(본인, 대여), 법인회원, 비회원, 지역주민, 단체로 주중, 주말, 극성수기에 따라 요금이 달라집니다. 지역주민은 신분증 상에 보령시 거주자만 해당이 됩니다. 극성수기 기간은 여름 초 ~ 여름 말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때 가격이 비교적 주중, 주말 보다 가격표를 보면 차이가 날 수 있다는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준성수기


준성수기 기간에는 주말요금이 적용이 됩니다. 콘도미니엄에 침구 추가 10,000원, 인원 추가 15,000원, 사용일수초과 20,000원(사용일수 초과 시 이용일로 부터 2주 전 잔여 객실에 한하여 예약이 가능합니다.) 입실은 15:00시 부터이고, 퇴실은 11시입니다. 그 이후에 퇴실 시 시간당 10,000원이 적용이 됩니다. (17시 이후에 퇴실시에는 1박요금이 적용됩니다.)



대천레일바이크


대천에서도 레일바이크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대천레일바이크는 옥마산 아래에 왕복 5Km의 거리를 이동을 하면서 시골의 정겨운 풍경을 감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페달을 밝기 때문에 아름다운 자연을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기도 합니다.


레일바이크 요금


대천레일바이크 이용시간은 주중, 주말, 성수기에 따라 다릅니다. 주중은 15:00까지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2인승, 3인승, 4인승이 있으며 일반, 리조트회원, 단체, 지역민, 리조트이용고객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단체 30명 이상 또는 8대 이상 이용 시에 단체요금이 적용이 됩니다. 지역민은 주중에 한하여 일반요금에서 20%할인이 됩니다.


레일바이크 안전수칙


대천레일바이크 이용 시에 안전수칙을 지키는 것도 중요합니다. 출발전 안전수칙, 주행중 안전수칙, 도착시 안전수칙입니다. 무엇보다 다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낭만적인 추억을 간직하는 것도 좋지만 안전수칙은 필수이니 미리 읽어보고 가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천웨스토피아리조트에서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래요.


주소 : 충남 보령시 옥마벚길 10 (명천동)

연락처 : 041)939-3600

홈페이지 : http://www.westopia.co.kr/index.as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