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높이학습관바로가기 눈높이영어똑똑이 효과

정보|2017. 10. 5. 21:58

아이들이 공부를 흥미있게 하려면 아이 스스로에 대해 공부에 대한 재미가 있어야 흥미가 붙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가 나와서 아이가 기분이 좋아하거나 스토리가 있기도 합니다. 유아 발달에도 도움이 되고, 생활 속에 영어에도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눈높이영어똑똑이가 있습니다.


문제집을 통해 학습을 하는 것이 아닌 자연스럽게 터득을 하는 놀이식 영어학습으로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할 수도 있습니다. 눈높이학습관바로가기 눈높이영어똑똑이 효과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눈높이똑똑이학습관바로가기


눈높이학습관바로가기 눈높이영어똑똑이 효과

아이 영어공부


아이가 흥미있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눈높이영어똑똑은 재미있는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활동으로 영어와 친해지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야기와 노래, 게임을 통해 영어를 스스로 터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활동으로 함께 놀다 보면 저절로 영어 공부가 됩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슈퍼톡톡이 이끌어나가는 재미있는 스토리를를 공부를 하다 보면 아이가 흥미가 생기고 자연스럽게 영어가 입에 붙습니다. 입에 붙는 영어는 아이마다 다를 수도 있습니다. 눈높이영어똑똑이는 자연스럽게 터득을 할 수 있는 놀이식 영어학습입니다.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 생활 속 영어가 됩니다.


평소에 아이들이 생활을 하는 공간을 중심인 집이나 유치원, 놀이터 등의 장소에서 가족과 친구들 사이에서 말을 할 수 있는 친숙한 표현들을 배울 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자연스레 영어로 말문이 트이니 스스로 신이나서 더 열심히 영어공부를 하게 되기도 합니다.


□ 영어에 흥미가 생깁니다.


아이 영어공부를 위한 자연스러운 영어 학습 환경을 조성을 하는 것이 필요한데 DVD와 웹사이트 및 교재, 선생님의 적절한 관리를 활용을 한다면 이에 대한 환경을 조성을 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됩니다. 재미있는 스토리가 있는 이야기와 풍부한 그림은 아이의 상상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이 되고, 사물에 대한 인지도와 이해력을 높여줍니다.


□ 유아 발달에도 도움이 됩니다.


스스로 아이가 보고, 듣고, 만지고 등의 영어를 학습을 하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스스로 학습이면 자기주도록 학습에도 좋은 영향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야기, 노래, 챈트, 게임 등을 활용를 통해 아이의 좌뇌, 우뇌를 동시에 발달을 시킬 수가 있습니다. 또한 율동 노래와 아이가 좋아할 수 있는 만들기를 따라하면 소근육과 대근육 발달에도 좋습니다.


생활영어


눈높이학습관바로가기 눈높이영어똑똑이 효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이 영어교육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다면 해당 포스팅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무엇보다 아이 스스로 흥미를 가지는 것도 영어공부에 있어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