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지도앱에 길찾기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

IT|2017. 11. 11. 02:00

처음 여행을 하는 장소라면 목적지를 지도를 검색을 하여 찾습니다. 스마트폰 성능이 좋아지면서 용량 또한 전 보다 늘어난 기종들이 많습니다. SD메모리카드를 추가를 하면 더 나은 환경으로 사용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스마트폰을 통해 원하는 목적지까지 지도를 검색을 하여 찾을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지도앱을 통해 찾을 수가 있습니다. 사용을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출발지, 도착지를 선택을 하여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택시, 도보, 자전거로 출발지에서 도착지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라면 도보나 자전거를 통해 이동을 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지도앱에 길찾기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네이버지도앱



네이버지도앱에 길찾기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


안드로이드폰최근이용정보


네이버지도앱이 스마트폰에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구글플레이에서 설치를 먼저 합니다. 설치 후에 실행을 합니다. 네이버지도앱 상단에 출발지 검색, 목적지 검색을 하여야 합니다. 이외에 최근이용 및 즐겨찾기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고 길찾기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직접 확인을 할 수도 있지만 이동 중에 확인을 하여야 할 경우에 편리한 지도앱입니다.


출발지정보서울역


출발지를 예를 들어 서울역으로 검색을 합니다. 서울역에 관련된 연관검색어들이 나옵니다. 서울역을 검색을 하면 관련도순으로 나열이 됩니다. 서울에 있다면 거리순으로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서울역 경부선을 출발지로 선택을 합니다. 도착지를 검색을 하여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서울역 경부선남산타워


도착지 검색을 남산타워로 검색을 합니다. 서울의 랜드마크로 알려져 있고, 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입니다. 서울 전망과 서울의 야경을 함께 감상을 할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남산타워로 검색하면 연관검색어가 나타납니다. 남산타워를 검색을 합니다. 이 외에도 다른 장소로 검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찾고자 하는 장소나 여행지, 대중교통 위치 등을 검색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서울N타워즐겨찾기


남산서울타워를 도착지로 선택을 합니다. 출발지는 서울역 경부선, 도착지는 남산서울타워로 지정이 되었습니다. 대중교통, 자동차, 자전거, 도보로 거리와 시간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자동차는 택시비 및 유류비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중교통도 편리하게 잘 나와 있습니다.


서울역 경부선네비게이션


서울역 경부선에서 남산서울타워까지 대중교통으로 버스에 관련된 3개의 항목이 있습니다. 30 ~ 45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자동차(택시)는 11분이 소요가 됩니다. 현지 교통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남산서울타워 위치서울역 경부선


서울역 경부선에서 남산서울타워까지 자전거로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2.83km로 자전거를 이용을 한다면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타워까지 올라가야 합니다. 도보로는 자전거의 소요시간의 3배 정도로 34분이 소요됩니다. 운동 삼아 도보로 가보는 것도 또 하나의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지도앱에 길찾기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지, 대중교통 장소, 숙박시설 등을 찾으신다면 유용하게 이용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