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리무진버스요금 및 노선 정보

정보|2017. 10. 26. 06:00

국내에서 해외로 갈 수 있는 공항은 인천공항, 김포공항, 대구공항, 제주공항 등이 있습니다. 김포공항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용을 하는 공항이기도 합니다. 직접 공항에 찾아갈 수도 있지만 리무진버스를 통해 김포공항에 도착할 수도 있습니다. 리무진버스가 편리하기도 합니다.



인천공항에 간다면 서울역에서 공항철도를 통해 이동이 가능합니다. 해외여행 시에 미리 리무진버스를 예약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출국 전에 공항은 3 ~ 4시간 전에 미리 도착을 하여야 합니다. 김포공항리무진버스요금 및 노선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김포공항리무진버스


김포공항리무진버스요금 및 노선 정보

포털사이트 리무진


김포공항리무진버스요금 및 노선 정보를 알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김포공항리무진버스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 목록에 경기공항리무진버스에 접속을 합니다. 운행시간표, 이용안내, 고객라운지, 소개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경기공항리무진버스는 공항버스 전문업체로 인천공항, 김포공항 버스 운행시간 및 정류장 안내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서비스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상단 메뉴에 이용안내 - 운행요금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이외에 운행시간표, 고객라운지, 회사소개, 리무진 서비스, 여행 서비스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선안내, 요금안내, 탑승장소, 운행시간표를 통해 예약 시에 미리 해당 탑승장소에 도착을 하여 탑승을 할 수도 있습니다. 운행시간표를 꼼꼼히 확인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도 시간을 절약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운행요금


김포공항리무진버스요금은 김포공항 ↔ 수원, 안양은 일반 6,000원, 청소년 4,200원 (만 13세 이상 ~ 고등학생), 어린이 3,000원 (만 6세 이상 ~ 초등학생)입니다. 김포공항 외에도 인천공항에 가는 버스 요금은 김포공항버스의 2배 가격이 될 수 있습니다. 거리도 내륙이 아닌 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선


노선은 A4300 수원 ↔ 안양 ↔ 김포공항, A4300 수원 ↔ 수원역 ↔ 서수원터미널 ↔ 김포공항 노선이 있습니다. 안양, 수원에서 김포공항리무진 버스를 탑승을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는 지하철 노선이 잘 되어 있어서 서울에서 지하철 타고 올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리무진버스요금 및 노선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를 한다면 공항리무진 버스를 이용을 하는 것이 공통적입니다. 미리 예약을 통해 해당 탑승장소에 와서 탑승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항은 미리 3 ~ 4시간 전에 도착을 하는 것이 여유있게 수속을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공항에서도 미리 3 ~ 4시간 전에 와야 되는 것이 필수입니다. 공항의 많은 여행객, 해당 게이트를 찾는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김포공항, 인천공항 리무진버스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