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값 계산기 사용하는 쉬운 방법

정보|2017. 11. 28. 01:00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다면 목적지까지 가는데 기름값이 궁금하나요? 기름값 계산기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산역에서 용두산 공원까지 가는데 드는 기름값입니다. 거리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운전 시에 기름이 부족하다면 미리 부족하기 전에 주유소에 들러서 주유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연비와 자동차 연식의 성능에 따라 먹는 기름 소요량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전기자동차, 태양열 자동차 꼭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알뜰 라이프를 즐기신다면 기름값을 계산하는 방법 정도 알아두면 유용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름값 계산기 사용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기름값 계산기


기름값 계산기 사용하는 쉬운 방법

인터넷포털사이트


기름값 계산기를 사용을 하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네이버 지도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빠른길찾기, 거리뷰 항공뷰, 지하철노선, 지적편집도, 자전거지도, 위성지도, 지도검색, 대중교통 서비스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을 하신다면 추천을 할 수 있는 어플이 네이버지도 어플입니다. 실시간 교통, 지도, CCTV, 지하철, 버스 노선, 거리뷰, 항공뷰, 위성사진 보기, 모바일 지도 검색 앱 등의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지도


네이버 지도 홈페이지에 왼쪽 메뉴 - 길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출발지, 목적지를 각 각 입력을 합니다. 예를 들어 출발지는 서울역 공항철도, 목적지는 남산서울타워입니다. 길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원하는 출발지, 목적지를 입력을 하여 길찾기를 하여도 됩니다. 이 외에 버스, 지하철 등을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길찾기 서비스에는 자동차, 대중교통, 자전거, 도보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기름


길찾기 결과를 확인을 하면 자동차 추천 경로1, 경로2에 주유비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유비가 기름값입니다. 계산을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4.72km, 6.01km로 몇 백원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장거리일 경우에는 기름값이 더 들기도 합니다.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기름값 계산기를 통해 확인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기름값 계산기 사용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 기름값이 얼마나 드는지 알고 싶으시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