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인터넷면세점 9월 면세점 적립금, 브랜드할인

정보|2017. 9. 2. 20:11

올 해 여름 휴가에서 힐링을 제대로 하셨나요? 여름이 지나면 기다려지는 연휴가 추석입니다. 2017년 연휴는 특별하게 긴 연휴가 될 것으로 전망을 합니다. 다양한 계획을 세우기도 하고, 친척집에 방문을 하거나 추석명절을 보내는 등 아이들이 기다리는 것이 새뱃돈이 될 수도 있겠네요.



여행 중에 공항에서도 면세점을 이용을 할 수도 있지만 인터넷에서도 면세점을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인기가 높은 인터넷면세점이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9월 면세점 적립금, 브랜드할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그랜드면세점 9월 적립금


그랜드면세점 9월 적립금


더위가 한 풀 꺽이고, 가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2017년 9월 1일 ~ 2017년 9월 30일까지 적립금 회원혜택이 있습니다. 최대적립금 178,000원, 최대 $150 / 17% 할인 쿠폰 혜택이 있습니다. 이 혜택들을 제대로만 활용을 한다면 알뜰족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적립금


적립금의 종류는 13가지가 있습니다. 3주년 이벤트, 옥수수를 따자, 롤렛 적립금, 위클리 적립금, 등급 적립금, 첫구매, 신규회원 적립금, 구매 감사 적립금, 구매 적립금, 모바일 적립금, 청첩장 등록 적립금, 최다 삼품평 적립금, 출국예정일 적립금, 상품권 쇼핑 적립금 등이 있습니다. 9월에 해외여행 계획 중이시면 출국예정일 적립금에 해당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쿠폰종류


쿠폰은 정액쿠폰($150), 정률쿠폰(17%), 첫구매쿠폰($30)으로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방법은 쿠폰 + 적립금 할인까지 받으면 혜택이 2배가 될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 중에 아모레퍼시픽, LG 화장품 모두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만 브랜드 쿠폰을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혜택


등급의 종류는 MEMBER(적립금 1,000원 + 할인쿠폰), FAMILY(적립금 2,000원 + 할인쿠폰), VIP(적립금 3,000원 + 할인쿠폰), VVIP(적립금 6,000원 + 할인쿠폰), VVIP+(적립금 7,000원 + 할인쿠폰)으로 5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승급 시에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 달라지므로 꾸준히 이용을 한다면 높은 등급의 반열에 오르실 수도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설화수 브랜드


설화수

설화수 브랜드


설화수 브랜드는 우리나라에서 많이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입니다. 화장품으로 유명하기도 하고, 탄력크림 듀오, 탄력크림, 자음유액, 자음생아이크림, 자음생크림, 궁중비누레귤러세트, 순행클렌징오일 등의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 중에 인기있는 상품이 탄력크림 듀오가 될 수도 있습니다. 설화수는 한방 중심의 브랜드로 향기도 한방과 관련된 향기가 날 수도 있습니다. 설화수 브랜드는 회원할인 + 적립금 최대 30% 할인 + 브랜드 쿠폰을 사용을 한다면 인터넷면세점에서 가장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아이오페 쿠션 세일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아이오페

맴버스 할인


아이오페 쿠션은 2017년 7월 1일 부터 한정수량이 소진시까지 세일 이벤트를 진행을 합니다. 맴버스 5% 추가 할인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기에 좋은 정보입니다. 인터넷 할인 + 행사 할인은 10%할인이 됩니다. 모양이 비슷한 종류이지만 각 각 특징들이 다릅니다.


아이오페 종류


에어쿠션 인텐스 커버, 에어쿠션 매트 롱웨어, 에어쿠션 네추럴 글로우, 에어쿠션 매트 롱웨어, 에어쿠션 모이스쳐 레스팅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이 중에 마음에 드시는 것도 있으실 거에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스와로브스키 제안전


스와로브스키

베스트셀러


여성분들이라면 악세사리에 관심이 많을 거에요. 목거리, 귀걸이, 링, 반지 등이 있지만 스와로브스키에서 제안전을 진행을 합니다. 기존에 보아왔던 것과 달리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종류들이 많습니다. 디자인과 모양이 다양합니다. 작은 보석들이 악세사리 안에 촘촘히 있어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합니다.


목거리

링

반지


스와로브스키의 상품의 가격은 $65 ~ $150 정도 입니다. 해외브랜드라 인터넷면세점에서 해당 정보를 자세하게 확인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예쁜 악세사리를 고르는 것도 좋지만 자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구입을 하신다면 현명한 소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아이그너 50% 세일


아이그너 세일

여성 가방


여성 가방 브랜드인 아이그너에서 모든 상품이 50%세일을 진행합니다. 반값할인입니다. 상품의 종류도 15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Body Bag, City Bag, Mini-Bag, Mens Bag, Scarf, Satchels and Rucksack 등의 종류가 있습니다. 이 중에 가장 마음에 들어하실 만한 것이 노란색 계열의 City Bag, Mini Bag 정도로 꼽을 수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브랜드 쿠폰 다운

쿠폰존


기존에 회원혜택도 있지만 쿠폰존에서는 브랜드 쿠폰을 다운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정률쿠폰, 정액쿠폰, 브랜드쿠폰으로 알뜰 쇼핑을 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실 수 있습니다. 쿠폰만 제대로 알고 있더라도 가치있는 소비를 하실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브랜드의 제품을 재구매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정액쿠폰 종류

정률쿠폰 종류


정액쿠폰은 $150, $75, $60, $45, $26, $17로 6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정률쿠폰은 17% 할인쿠폰으로 1종류가 있습니다. 2017년 9월 1일 ~ 2017년 9월 30일까지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쿠폰은 그랜드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쿠폰 종류

라네즈


브랜드 쿠폰은 라네즈, 아모레퍼시픽, 숨, 헤라, 아이오페, 설화수, 오휘, 후 등 브랜드가 있고 $7, $10, $20 등 2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브랜드 쿠폰 사용기간은 2017년 9월 1일 ~ 2017년 9월 30일까지입니다. 해당 쿠폰을 다운로드를 하실려면 로그인을 한 후에 쿠폰다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 다양한 브랜드 정보 및 할인혜택에 대해 알고자 하신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로그인을 한 후에 자세히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