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인터넷면세점 3월 인터넷 적립금 및 선글라스, 클라란스, 록시땅 특가 할인 정보

핫딜|2018. 3. 12. 21:02

온라인 인터넷 면세점에 다양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여성분이라면 아름다워지기 위한 화장품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적립금 및 쿠폰을 통해 보다 알뜰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인생템을 찾으시는 건 어때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3월 인터넷 적립금 및 선글라스, 클라란스, 록시땅 특가 할인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그랜드인터넷면세점 3월 인터넷 적립금 및 선글라스, 클라란스, 록시땅 특가할인정보


적립금

신규회원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다양한 적립금 및 쿠폰 혜택이 있습니다. 모든고객님께 즉시적립금, 위클리 적립금, 출국예정일 적립금, 모바일 적립금, 황금빛 이벤트, 등급적립금 등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회원 및 구매고객이시면 신규회원/첫구매적립금, 구매 감사 적립금을 다운받아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면세점 쿠폰

등급별 혜택

면세점 혜택

정액쿠폰

정률쿠폰

브랜드쿠폰


쿠폰 혜택도 있습니다. 정액쿠폰, 정률쿠폰, 첫구매쿠폰이 있습니다. 등급에 따라 혜택이 한 번 더 있ㅅ브니다. 매달 등급별 적립금도 다운받으세요~!! 적립금 및 쿠폰 챙겨가세요~! 아모레퍼시픽, LG 화장품 모두 그랜드에서만 브랜드 쿠폰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입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적립금 및 쿠폰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 이벤트

선글라스 브랜드

적립금 이벤트


선글라스 특가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250 이상 구매 시에 20,000원 다운, $100 이상 구매 시에 10,000원 적립금 다운받아 알뜰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 브랜드도 다양합니다.



캘빈클라인

구찌

적립금

구매할인

브랜드샵


선글라스 브랜드는 여러 브랜드가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선글라스 브랜드가 있을 거에요. 미리 여름 준비용으로 선글라스는 어때요?? 디자인도 화려하고, 할인도 되는 선글라스도 있으니 선글라스 알아보세요~!



클라란스

사은이벤트


인기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진 클라란스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분야의 전문가인 프랑스 가족으로 부터 시작이 된 브랜드입니다. 클라란스 사은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하니 지금 참여해보세요^^!!


화장품 브랜드


총 67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화장품 종류도 있으니 찜해놓으세요~!! 눈여겨볼 상품 많아요~!! 아래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화장품 기획전


록시땅도 프랑스에서 탄생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프랑스라는 나라는 예술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록시땅 사은 이벤트를 진행을 합니다.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하니 많은 참여하세요~!!


록시땅


록시땅에도 총 65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할인이 되는 상품도 있으니 화장품을 알아보신다면 저렴한 가격에 특템하세요~!! 아래 링크에서 록시땅 사은이벤트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봄 이벤트

구매금액별 증정

응모권 이벤트


대구그랜드면세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진행을 하는 이벤트이기에 직접 매장에 찾아가시는 것도 좋아요~!! 구매금액별 경품 증정, 응모권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으니 참여 꼭 하세요~!! 당첨이 될 수 있는 행운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