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맵 즐겨찾기 손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정보|2017. 11. 24. 05:30

가고자 하는 장소나 꼭 가야 하는 장소를 구글맵에 손쉽게 즐겨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목적지를 찾는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고, 해외여행 시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구글맵을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국내여행, 해외여행에서도 유용하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앱이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유용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는 다양한 앱이 있습니다. 그 중에 기본적으로 설치된 앱이 있어 기본 앱도 예전과 달리 삭제도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지나 국내여행지, 원하는 장소를 즐겨찾기를 해두면 다음에도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준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도 구글맵이 있습니다. 구글맵 즐겨찾기 손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구글맵


구글맵 즐겨찾기 손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즐겨찾기지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설치된 앱 중에 지도를 클릭을 합니다. 현재 위치가 나타나고 원하는 위치를 검색을 하기 위해 여기서 검색에 원하는 장소를 입력을 합니다. 이외에 둘러보기, 탐색, 운전, 대중교통 정보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도 상세하게 나오니 여행을 하신다면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해당 지역에 대한 지도를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계획 중이라면 미리 가고 싶은 관광지, 숙박장소, 교통을 이용을 할 수 있는 장소를 미리 즐겨찾기 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월드지도 목록


여기서 검색에 원하는 장소를 입력을 합니다. 예로 이월드를 입력을 하여 검색을 합니다. 이월드 뿐만 아니라 해당하는 지역에 대한 건물, 장소 등의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이월드는 예전에 우방랜드입니다. 이월드를 선택을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장소를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 유럽에 여행 중이라면 벨기에 브뤼셀에 오줌싸개 동상을 검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오줌싸개 동상은 유명 관광명소로 꼽히고 있는 장소입니다.


우방랜드즐겨찾기


목록 중에 이월드를 선택을 합니다. 이 외에 길찾기를 통해 해당 위치를 찾아갈 수도 있습니다. 이월드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저장을 클릭을 합니다. 공유, 길찾기, 출발, 리뷰 정보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장소에 대한 리뷰를 꼼꼼히 읽어보는 것도 이 장소가 좋은 곳인지 여부를 알 수도 있습니다.


목록버스 정류장


목록에 저장에 즐겨찾는 장소, 가고 싶은 장소, 별표 표시된 장소가 있습니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을 합니다. 해당 장소 이월드에 대해 즐겨찾기가 저장이 됩니다. 이월드 상세 정보에 저장에서 저장됨으로 바뀌었습니다. 구글맵에 즐겨찾기 장소가 나타나게 됩니다.


구글맵 즐겨찾기 손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손쉽게 원하는 장소를 즐겨찾기를 해보시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을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