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오디오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IT|2017. 9. 26. 22:20

인터넷 라디오 방송을 들을 때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라디오를 통해 들어도 되지만 채널에 한계가 있다는 단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라디오 방송은 다양한 채널이 있어 취향 별로 들으실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라디오 방송을 듣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추천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의 사용 범위는 프리 - 개인/기업, 국내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으로 사용을 하기에 적합한 프로그램입니다. 곰오디오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곰오디오


곰오디오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곰오디오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


곰오디오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또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곰오디오로 검색을 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곰오디오 GOMAUDIOSETUP_ 2.2.10.0 _ 2017 0829_naver.exe(9.05M)를 다운로드를 합니다.



네이버소프트웨어센터에는 곰오디오 뿐만 아니라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유틸리티들이 있습니다. 윈도우 포맷을 한 후에 필수적으로 설치를 하여야 될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관련 링크 ☞ [곰오디오 다운로드]


곰오디오 다운로드


곰오디오 설치


다운로드 받은 곰오디오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곰오디오 설치를 시작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당신의 컴퓨터에 곰오디오를 설치할 것입니다. 설치를 시작하기 전 가능한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재부팅을 하지 않고서도 시스템 파일을 수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계속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소프트웨어 이용 약관


소프트웨어 이용 약관에 곰오디오를 설치하시기 전에 이용 약관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 약관의 나머지 부분을 보시려면 [Page Down] 키를 눌러주세요. 내용에 동의하셨다면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곰오디오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내용에 동의하셔야 합니다.에 동의함을 클릭을 합니다.


구성 요소 선택


구성 요소 선택에 설치하고자 하는 곰오디오의 구성 요소를 선택해 주세요. 설치를 원하시는 구성요소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계속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주세요. 기본설치 항목으로는 프로그램 파일 복사, 프로그램 그룹 생성, 바탕화면에 단축 아이콘 생성, 작업표시줄에 고정, 시작메뉴 단축 아이콘 생성, 이마트몰 제휴 서비스 추가, 11번가 제휴서비스 추가 항목이 있습니다. 그대로 두고 다음을 클릭을 합니다.


설치 위치 선택


설치 위치 선택에 곰오디오를 설치할 폴더를 선택해주세요. 곰오디오를 다음 폴더에 설치할 예정입니다. 다른 폴더에 설치하고 싶으시면 '찾아보기'버튼을 눌러서 다른 폴더를 선택해주세요. 설치를 시작하시려면 '설치'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 폴더는 그대로 두고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곰오디오 설치중

설치완료


곰오디오가 설치가 진행이 되기 시작을 합니다. 컴퓨터에 따라 속도가 차이가 날 수가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면 설치 프로그램을 마치려면 '마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마침을 클릭을 합니다. 곰플레이어 관련 홈페이지가 새롭게 나타나게 됩니다. 자동으로 곰오디오도 실행이 됩니다.


곰오디오 사용하기

인터넷 라디오 방송


GOM REMOTE PC 곰오디오를 휴대폰으로 제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곰리모트와 PC 곰리모트를 연결을 하면 곰오디오 기본 기능을 이용을 할 수 있고, 다양한 부가 기능까지 모바일로 손쉽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x를 클릭을 합니다. 이용은 다음에 하여도 됩니다. 시작하기 및 사용법 보기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싱크가사 기능


곰오디오에서는 싱크가사를 편집을 할 수 있고, 팟캐스트, 음악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음악방송도 취향대로 들을 수 있으며 듣기좋은노래, 최신가요, 팝송, 등 다양한 장르가 있습니다. 따로 즐겨찾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곰오디오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에서 인터넷 라디오 방송을 듣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유용한 프로그램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