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외도보타니아, 해금강 유람선 요금 및 온라인 예약하는 방법

여행|2017. 8. 11. 06:00

우리나라에서 여행을 한다면 거제도에서 꼭 가보아야 할 여행지가 있습니다. 섬이자 유람선으로 타고 갈 수 있는 외도보타니아, 해금강입니다. 해금강은 바위로 이루어져 있어 직접 내릴 수가 없는 섬입니다. 외도보타니아는 자연 식물원으로 이루어진 섬입니다.



한 번 가면 다시 찾아오고 싶어지는 마법의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거제도 외도보타니아, 해금강 유람선 요금 및 온라인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거제도 여행


거제도 외도보타니아, 해금강 유람선 요금 정보

외도보타니아 왕복이용요금


유람선 왕복이용요금은 현장판매요금, 온라인 예약시 할인 요금으로 구분이 됩니다. 온라인 예약시 할인 요금이 현장판매요금 보다 저렴하니 미리 예약을 하는 것도 당일날 기다리는 것 보다 수월할 수도 있습니다. 외도보타니아 + 해금강 선상관광 유람선 승선료(총 소요시간 2시간 20분), 해금강 선상관광 유람선 승선료(총 소요시간 50분) 두 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외도보타니아 + 해금강 선상관광은 외도보타니아와 해금강에 같이 가는 코스입니다. 해금강을 둘러보고 외도보타니아로 가는 경우도 있고, 외도보타니아에 갔다가 해금강으로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금강의 경우에는 한 바퀴 둘러보는 관광으로 이루어집니다. 나름 해금강의 경치도 웅장하고 멋집니다. 기억에 남을 만한 곳입니다. 대인, 청소년, 소인으로 요금이 구분이 되고, 유아는 무료로 탑승을 할 수 있습니다. 외도 입장료는 이용 당일 날에 유람선 매표소에 별도로 지불을 하여야 합니다.


외도 입장료


외도의 입장료는 어른(11,000), 군경, 학생(중, 고등학생) (8,000), 어린이 25개월 이상(5,000), 거제시민은 할인이 됩니다. 단점이라면 어른 단체 적용이 되질 않습니다. 외도 입장료는 현장에서 구입을 하여야 하기에 온라인 예약으로 되지는 않습니다.


해금강유람선 할인쿠폰


해금강유람선 할인쿠폰 (2코스)는 중복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해금강, 외도 2코스 대인 1인당 3,000원 할인쿠폰이니 주중/공휴일/하계특송기간 중 온라인 및 현장판매가 대부분 매진이 됩니다. 외도 입장료는 별도로 내야 합니다. 성수기에는 2,000원 할인이 됩니다.


문의전화 : 055-633-1352, 055-633-3079

네비게이션 주소 : 거제시 해금강로 270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85-1) "해금강 유람선"


거제도 외도보타니아, 해금강 유람선 온라인 예약하는 방법


해금강유람선 예약


외도보타니아, 해금강 유람선을 온라인에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해금강 유람선으로 검색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빠른 접속을 위해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해금강유람선 홈페이지에 상단메뉴에서 실시간 온라인예약을 클릭을 합니다.



해금강유람선

유람선 코스


상단메뉴에 예약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코스 선택(외도 상륙관광 상품, 해금강 선상관광 상품), 날짜 선택, 출항시간, 예약매수(성인, 학생, 유아)를 각 각 선택을 한 뒤에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합니다.


필독사항


필독사항 아래에 개인정보 취급방침, 여행표준약관, 환불규정 및 필독사항을 확인하고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한 후에 다음단계로 이동을 클릭을 합니다.


유람선 예약정보


예약정보확인에서 예약자정보에 예약자명,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이메일 수신여부을 입력을 하고, 결제수단에서 신용카드, 계좌이체 항목을 선택을 한 후에 다음단계로 이동을 클릭을 합니다.


예약자 정보


예약정보확인에서 이 전에 입력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정보확인, 예약자정보, 결제수단, 결제금액이 제대로 맞으면 결제요청을 통해 해당 예약상품을 결제를 진행을 하면 온라인 예약이 완료가 됩니다. 행복한 외도보타니아, 해금강 여행으로 멋진 추억 만드시길 바래요.

댓글()